김혜수-유해진, 이런 케미 또 없습니다

문홍철 기자 | 기사입력 2016/10/10 [16:45]

김혜수-유해진, 이런 케미 또 없습니다

문홍철 기자 | 입력 : 2016/10/10 [16:45]

 

▲ 배우 김혜수와 유해진의 '쿨한 재회'가 누리꾼의 관심을 끌고 있다. <사진=인터넷 커뮤니티> 

 

배우 김혜수와 유해진의 '쿨한 재회'가 누리꾼의 관심을 끌고 있다. 

 

10일 오전 한 온라인 게시판에는 '쿨내나는 김혜수·유해진'이라는 제목으로 사진 한 장이 올라왔다. 공개된 사진 속 김혜수와 유해진은 지난 9일 진행된 '제1회 tvN10 어워즈(tvN10 Awards)'를 통해 재회한 모습이다.

 

두 사람은 이별한 사이임에도 방송에서 쿨한 재회 모습이 포착되면서 누리꾼들의 응원의 목소리도 이어지고 있다.  특히 대다수의 누리꾼들은 김혜수와 유해진의 연인이었던 과거를 회상하며 안타까워하는 상황.

 

아이디 tlsg****을 사용하는 누리꾼은 김혜수·유해진 관련 기사에 “멋있다. 진짜. 예전에 사귄다고 했을 땐 김혜수·유해진 안 어울린다고 생각했는데, 지금 보면 되게 잘 어울렸던 커플이란 생각이 든다”고 밝혔다.

 

두 사람이 다시 잘됐으면 한다는 목소리도 있었다. 아이디 sens****은 “김혜수도 사람이 멋지고, 유해진도 내실이 꽉 찬 멋진사람”이라면서 “사람 인연은 모르는 거니까 개인적으로 다시 사귀어도 좋겠는 게 팬으로서의 바람”이라고 밝혔다.

 

한편, 이둘은 영화계 대표 커플로 화제를 모았으나 지난 2011년 3년간의 열애의 종지부를 찍고 결별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스타화보
배우 서인국, 화보 공개! 섹시+시크+몽환美 장착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