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강남에 초대형 LED 사이니지 설치…K-팝 영상·상업용 광고 송출

김태근 기자 | 기사입력 2018/03/22 [14:19]

삼성전자, 강남에 초대형 LED 사이니지 설치…K-팝 영상·상업용 광고 송출

김태근 기자 | 입력 : 2018/03/22 [14:19]

삼성전자가 서울 강남구 삼성동에 위치한 코엑스 SM타운 외벽에 초대형 고화질 LED 사이니지를 설치했다고 22일 밝혔다.

 

삼성전자에 따르면 코엑스 SM타운 외벽의 두 면을 곡면 형태로 연결해 1620m²의 크기로 농구 경기장 4배 크기에 달하는 초대형 LED 사이니지를 설치했다. 건물 앞쪽에 펼쳐져 있는 K-팝 광장에는 LED 사이니지 3대로 만든 이색적인 디자인의 미디어를 추가로 구축했다.

 

▲ 삼성전자, 강남에 초대형 LED 사이니지 설치     © 운영자


SM타운 외벽에 설치된 삼성전자 초대형 LED 사이니지는 9000니트 밝기와 UHD2배에 달하는 해상도를 자랑한다.

 

특히 LED 기구 설계 기술과 비행기 기체에 사용되는 특수 알루미늄이 적용돼 기후 변화에 강하고 장기간 사용에도 뒤틀림이 없다.

 

이 사이니지는 25일부터 공식적으로 K-팝 영상 콘텐츠와 상업용 광고 등을 송출하는 옥외 광고 매체로 사용된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코엑스 일대는 옥외광고물 자유표시구역으로 지정돼 한국판 타임스퀘어라는 별칭과 함께 디지털 미디어 랜드마크로 변모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고 전했다.


원본 기사 보기:시사코리아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스타화보
배우 서인국, 화보 공개! 섹시+시크+몽환美 장착
광고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