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SDS, 신규사업 발굴로 성장가속화…배당금 167% ↑

김태근 기자 | 기사입력 2018/03/23 [13:37]

삼성SDS, 신규사업 발굴로 성장가속화…배당금 167% ↑

김태근 기자 | 입력 : 2018/03/23 [13:37]

삼성SDS23일 삼성SDS 캠퍼스에서 제33기 정기 주주총회를 열고 지난해 매출액 92992억원·영업이익 7316억원을 포함한 재무제표를 승인했다.

 

이사 선임과 정관 일부 변경, 이사 보수한도액, 배당금에 대한 안건도 각각 통과시켰다. 배당금은 전년도 750원보다 167% 증가한 주당 2000원으로 올랐다.

▲ 삼성SDS     © 운영자

 

 

홍원표 대표는 올해 경영방침을 혁신과 시너지, 플랫폼과 성장으로 정하고 이를 통해 회사의 체질과 경영 프로세스를 근본적으로 바꾸고 회사의 모든 경영활동이 거듭나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홍 대표는 3가지 중점 추진 사항으로 전략사업 확대 신규사업 발굴 전략적 투자와 제휴를 확대하겠다고 밝혔다.

 

이어 블록체인 기술을 고객 신뢰와 가치 플랫폼으로 육성하고 IT서비스 4개 전략사업을 클라우드 기반의 공통 플랫폼 위에 업종 전문성을 결합한 비즈니스 플랫폼으로 발전시키겠다고 강조했다.

 

물류 부문도 대외고객과 신규서비스 확대를 통해 성장을 가속화할 방침이다.

 

홍 대표는 전략적 투자와 제휴를 확대해 성장 모멘텀을 가속화하고, 적극적인 투자로 핵심 기술과 인재를 확보해 경쟁력을 강화하겠다고 말했다.


원본 기사 보기:시사코리아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스타화보
배우 서인국, 화보 공개! 섹시+시크+몽환美 장착
광고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