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투3' 다비치 이해리, “강민경 남친과 통화할 때 혀 없어” 과한 애교 폭로!

김병화 기자 | 기사입력 2018/03/29 [09:14]

'해투3' 다비치 이해리, “강민경 남친과 통화할 때 혀 없어” 과한 애교 폭로!

김병화 기자 | 입력 : 2018/03/29 [09:14]


‘해피투게더3’에 출연한 다비치 이해리가 강민경의 ‘과한 애교’를 폭로해 폭소를 예고한다.

 

시청자들의 든든한 사랑을 받고 있는 목요일 밤의 터줏대감 KBS 2TV ‘해피투게더3’(이하 ‘해투3’)의 29일 방송은 ‘해투동-긴머리 휘날리며 특집’과 ‘전설의 조동아리:내 노래를 불러줘-1등가수 왕중왕전 2탄’으로 꾸며진다. 특히 ‘내 노래를 불러줘-1등가수 왕중왕전’에서는 역대 ‘내 노래를 불러줘’에서 조기퇴근에 성공했던 가수들인 소찬휘-워너원-다비치-하이라이트가 출연해 지난 주 사전 탐색전에 이어 본격적인 퇴근 대결을 펼칠 예정.

 

이 가운데 장수 여성 듀오 ‘다비치’ 이해리-강민경이 서로의 사생활을 폭로하며 끈끈한 10년차 팀워크를 자랑했다고 전해져 관심이 집중된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이해리는 강민경과 해외스케줄로 호텔 투숙 중에 충격적인 광경을 목격했다고 밝혀 귀를 쫑긋하게 만들었다. 이해리가 자려고 강민경의 옆 침대에 누웠는데, 강민경이 갑자기 남자친구와 통화 중에 해괴한 언어를 구사하기 시작했다는 것. 이해리는 “처음에는 내가 잘못 들은 줄 알았다. ’우리 여보’라는 말을 ‘우이엽허’라고 하더라”며 혀 없이(?) 통화하던 강민경의 남다른 애교를 폭로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강민경은 “저는 그분과 헤어졌고 그 애교는 지금 하지 않고 있다”면서 “그 분이 웃긴 걸 좋아하셨던 분이다. 제가 이렇게 하면 웃었다”며 과한 애교말투가 일상 습관은 아님을 재차 강조했다. 그도 잠시 강민경은 빗발치는 재연 요청에 “’우리여보’는 ‘웃.엽.오’다. 스타카토 느낌”이라며 능청스럽게 원 포인트 레슨을 펼쳐 배꼽을 잡게 만들었다. 그러나 이를 잠자코 지켜보던 이해리는 “근데 말은 알아듣게 해야 하는 거 아니냐?”고 일갈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전언.

 

이에 이해리의 화끈한 폭로와 강민경의 능청스러운 애교 강좌를 포함해, 본격적인 ‘퇴근 대결’까지 펼쳐지며 시청자들의 눈길을 단단히 사로잡을 ‘전설의 조동아리-1등가수 왕중왕전 2탄’ 본 방송에 기대감이 수직 상승한다.

 

함께하면 더 행복한 목요일 밤 KBS 2TV ‘해피투게더3’는 오늘(29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된다.

 

<사진제공 - KBS 2TV ‘해피투게더3’>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스타화보
배우 서인국, 화보 공개! 섹시+시크+몽환美 장착
광고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