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도심공항, 진에어 탑승수속 서비스 시작

김태근 기자 | 기사입력 2018/04/26 [16:23]

한국도심공항, 진에어 탑승수속 서비스 시작

김태근 기자 | 입력 : 2018/04/26 [16:23]

한국도심공항이 국내 저비용항공사(LCC)인 진에어의 탑승수속 서비스를 개시한다고 26일 밝혔다.

 

진에어 승객은 서울 강남구 삼성동 한국도심공항에서 항공기 탑승수속과 수하물 탁송, 법무부 출국심사를 받을 수 있다.

 

출국 수속을 마친 승객은 삼성동에서 출발하는 논스톱 리무진 버스로 인천국제공항에 도착할 수 있다. 전용출국통로로 대기 시간 없이 출국할 수 있다.

▲ 왼쪽부터 한상갑 진에어 운송서비스팀장, 백남수 한국도심공항 공항운영본부장, 이명대 진에어 영업본부장, 강신범 한국도심공항 공항운영파트장. 사진제공=한국도심공항     © 운영자

 

 

이번 서비스 개시는 제주항공, 이스타항공에 이어 국내 저비용항공사 중 세 번째다. 현재 한국도심공항을 통해 대한항공, 아시아나항공 등 국적기와 타이항공, 싱가포르항공 등 외항기를 포함해 16개의 항공사 탑승수속이 가능하다. 괌과 사이판을 포함한 미국행 항공기의 탑승수속도 받을 수 있다.

 

진에어 탑승수속 서비스 개시를 기념, 이벤트도 진행된다. 한국도심공항을 이용하는 진에어 고객은 524일까지 1개월간 초과 수하물 5kg과 도심공항에서 제공하는 인천공항 행 리무진 탑승권을 무료로 받을 수 있다.

 

백남수 한국도심공항 운영본부장은 빠르게 증가하는 해외 출국 수요에 발맞춰 고객 편의를 확대하기 위해 진에어 탑승수속 서비스를 추진하게 됐다앞으로도 신규 항공사 서비스 확대 및 안정적인 리무진 운영으로 고객 만족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원본 기사 보기:시사코리아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스타화보
배우 서인국, 화보 공개! 섹시+시크+몽환美 장착
광고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