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리와 안아줘’ 윤종훈-김경남, 첫 스틸 공개! 피해자-가해자 子.. ‘검사-수감자’ 극과 극 성장!

김병화 기자 | 기사입력 2018/04/27 [09:30]

‘이리와 안아줘’ 윤종훈-김경남, 첫 스틸 공개! 피해자-가해자 子.. ‘검사-수감자’ 극과 극 성장!

김병화 기자 | 입력 : 2018/04/27 [09:30]


‘이리와 안아줘' 윤종훈과 김경남이 각각 검사와 수감자로 극과 극의 성장을 거친 모습이 공개됐다. 피해자의 아들인 윤종훈과 가해자의 아들인 김경남이 고등학생 때부터 시작된 서로의 관계를 성인이 된 후에는 어떻게 풀어나갈지 궁금증을 유발한다.

 

오는 5월 16일 첫 방송 예정인 MBC 새 수목드라마 '이리와 안아줘'(극본 이아람 / 연출 최준배 / 제작 이매진아시아, 컴퍼니 칭) 측은 27일 피해자의 아들에서 검사로 자란 길무원(윤종훈 분)과 가해자의 아들에서 수감자가 된 윤현무(김경남 분)의 캐릭터 컷을 공개했다.

 

'이리와 안아줘'는 희대의 사이코패스를 아버지로 둔 경찰과 피해자의 딸, 서로의 첫사랑인 두 남녀가 세상의 낙인을 피해 살아가던 중 재회하며 서로의 아픔과 상처를 보듬어주는 감성 로맨스다.

 

앞서 연쇄살인범 윤희재(허준호 분)의 아들이 윤현무와 채도진(장기용 분 / 어린 시절 이름 윤나무)으로 밝혀진 가운데, 윤희재에게 희생 당한 피해자의 딸 한재이(진기주 분 / 어린 시절 이름 길낙원)의 오빠 길무원의 정체와 이들 가족의 사연이 공개돼 관심을 집중시킨다. 첫사랑 남녀인 두 남녀주인공 외에 ‘극과 극’ 운명을 가진 이들 형제, 남매의 운명이 공개된 것.

 

우선 피해자의 아들이자 한재이의 오빠인 길무원은 어린 시절부터 불의를 보면 참지 못하는 모범생으로 자라서 검사가 됐다. 일할 때의 길무원은 범죄자들의 심리를 정확히 꿰뚫으며 카리스마와 냉철함을 겸비한 완벽한 인물이다. 하지만 집에서의 길무원은 동생 한재이를 끔찍이 아끼는 다정한 오빠이기도 하다.

 

이런 길무원과 정반대로 윤현무는 아버지 윤희재의 사랑을 독차지하는 채도진에게 강한 질투심을 갖고 있다. 그는 이로부터 비롯된 애정결핍을 폭력성으로 드러내 무려 전과 7범이라는 화려한 전적을 가진 수감자가 됐다.

 

이처럼 외모부터 성격까지 정반대의 성향을 가진 길무원과 윤현무. 공개된 사진 속 길무원과 윤현무는 과거 뿐만 아니라 현재에도 180도 다른 분위기를 풍기고 있다. 학창시절 길무원(정유안 분)과 윤현무(김상우 분)은 서로에게 불꽃 튀는 눈빛을 발산하며 기싸움을 벌이며 대립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함께 공개된 사진에는 연수원 시절의 길무원의 모습이 담겨있는데, 부드러운 카리스마를 뿜어내며 복잡미묘한 표정을 짓고 있어 어떤 사연이 있을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반면 윤현무는 수감복을 입고 험악한 포스를 방출하고 있어 시선을 강탈하고 있다. 마치 물과 기름처럼 섞일 수 없는 두 사람의 성격이 극명하게 대비되고 있어 긴장감을 더한다.

 

최근 브라운관을 통해 인상 깊은 연기로 눈도장을 받은 윤종훈과 김경남이 각각 길무원과 윤현무라는 캐릭터를 완벽하게 소화한 모습이어서 캐릭터 컷 공개만으로도 기대감을 높아지고 있다.

 

‘이리와 안아줘’ 측은 “첫사랑 남녀 주인공의 형제, 남매인 두 사람이 검사와 수감자라는 완벽하게 다른 인생을 걸으며 보여줄 대립이 극에 긴장감을 더해줄 것”이라며 “각자의 캐릭터를 200% 표현해내고 있는 윤종훈과 김경남의 열연으로 만족스러운 촬영을 이어가고 있다. 더욱 좋은 작품으로 찾아갈 수 있게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이리와 안아줘’는 ‘손 꼭 잡고, 지는 석양을 바라보자’ 후속으로 오는 5월 16일 수요일 밤 첫 방송된다.

 

<사진제공> 이매진아시아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스타화보
배우 서인국, 화보 공개! 섹시+시크+몽환美 장착
광고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