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준표 일당 규탄 자유한국당사 앞 토크콘서트 열려

참석자들...국민개헌 반대, 평화쇼 망언, 이명박대통령 만든 잘못 신랄히 꾸짖어...

인터넷뉴스팀 | 기사입력 2018/04/29 [18:25]

홍준표 일당 규탄 자유한국당사 앞 토크콘서트 열려

참석자들...국민개헌 반대, 평화쇼 망언, 이명박대통령 만든 잘못 신랄히 꾸짖어...

인터넷뉴스팀 | 입력 : 2018/04/29 [18:25]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 자유한국당 앞에 설치된 국민개헌 베이스켐프-1(단장 정재권)은 28일 오후 1시부터 "국민개헌 일측촉발 될때까지 외친다" 토크콘서트를 개최하고,  오후 3시부터 여의도를 한바퀴 도는 자전거 행진을 하였다.

 

 

이날 토크 콘서트 패널에는 서울의소리 백은종 대표와 국민주권개헌행동 송운학 대표, 조선의열단 김태현 행동대장이 나섰으며 진행은 국민개헌베이스켐프-1 정재권 단장이 맡았다.

 

이들은 자유한국당 홍준표 일당이 아직도 정신을 못차리고 종북 빨갱이 팔이로 6,13 지방선거를 치르려고 남북정상회담을 평화쇼라고 억지를 부리며 민심을 역행하고 있다고 신랄하게 꾸짖었다.

 

 

이들은 토크콘서트를 마치고 오후 3시부터 "국민개헌 달리자!" 자전거 행진에 나섰다. 국민개헌베이스켐프-1 관계자는 "자전거 행진은 영등포 경찰서에 행진 신고를 하고 경찰차의 도움을 받으며 여의도 일대를 1시간 가량 행진하기 때문에 안전하게 자전거를 탈 수 있다"고 전했다.

 

다음 여의도 자한당 당사 앞 국민개헌 토크 콘서트와 이어 진행되는 달리자! 국민개헌! 자전거 행진은 오는 5월 5일 오후 1시~5시까지 열릴 예정이다. 

 


원본 기사 보기:서울의소리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스타화보
배우 서인국, 화보 공개! 섹시+시크+몽환美 장착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