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니티 디스플레이 ‘갤럭시A6·A6+’ 글로벌 출시…가격은?

김태근 기자 | 기사입력 2018/05/02 [11:23]

인피니티 디스플레이 ‘갤럭시A6·A6+’ 글로벌 출시…가격은?

김태근 기자 | 입력 : 2018/05/02 [11:23]

삼성전자가 인피니티 디스플레이 디자인의 갤럭시 A6A6+를 이달 초부터 글로벌 시장에서 차례로 출시한다고 2일 밝혔다.

 

삼성전자에 따르면 각각 5.6인치·6.0형인치인 갤럭시 A6A6+18.59 화면 비율의 인피니티 디스플레이 디자인이다.

 

이어폰이나 헤드폰을 사용하면 3차원 입체 음향 기술인 돌비 애트모스를 지원한다.

▲ 갤럭시 A6. 사진제공=삼성전자     © 운영자

 

 

갤럭시 A6·A6+F1.9 렌즈에 각각 1600·2400만 화소의 전면 카메라를 탑재했다. 또 디스플레이 빛을 광원으로 사용하고 3단계로 밝기 조절이 가능한 셀피 플래시를 지원한다.

 

갤럭시 A6+는 후면에 듀얼 카메라를 탑재해 인물 사진 촬영의 재미를 극대화했다. 사용자는 직접 보면서 배경을 부드럽고 흐릿하게 처리하는 보케 효과를 조정할 수 있고 빛 망울의 모양도 하트, 별 등 다양한 형태로 변경할 수 있다.

 

아울러 얼굴 인식으로 스마트폰 잠금을 해제할 수 있고, 텍스트(번역 및 환율), 음식, 메이크업 등 모드를 선택한 후 피사체에 카메라를 갖다 대면 실시간으로 사용자에게 유용한 정보를 제공하는 빅스비등의 기능이 들어있다.

 

자주 사용하는 2개의 애플리케이션을 한 번에 실행할 수 있는 앱 페어(App Pair)’와 데이터·이미지를 백업할 수 있는 삼성 클라우드도 제공한다.

 

갤럭시 A6과 갤럭시 A6+는 블루·블랙·라벤더·골드 4가지 색상으로 출시된다.


원본 기사 보기:시사코리아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스타화보
배우 서인국, 화보 공개! 섹시+시크+몽환美 장착
광고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