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의 우정’ 성혁, 생애 첫 삭힌 홍어 대면! ‘제대로~ 멘붕’

김병화 기자 | 기사입력 2018/05/04 [09:36]

‘1%의 우정’ 성혁, 생애 첫 삭힌 홍어 대면! ‘제대로~ 멘붕’

김병화 기자 | 입력 : 2018/05/04 [09:36]



‘1%의 우정’ 성혁이 난이도 최상의 삭힌 홍어를 먹고 멘붕에 빠진다.

 

KBS 2TV 예능 프로그램 ‘1%의 우정’(연출 손자연)은 99%의 서로 다른 두 사람이 1%의 우정을 만드는 리얼리티 예능. 하루에 5끼를 먹는 ‘최자 로드’로 우정 쌓기를 시작한 최자와 성혁이 지난 방송에서 재회해 한층 더 친밀해진 모습으로 이목을 사로잡았다. 특히 최자와 성혁은 목포에서 재회, 하루 동안 산과 바다를 오가는 하드코어한 두 번째 만남으로 빅재미를 터트렸다. 이 가운데 오는(5일) 방송에서 ‘최자 로드’가 업그레이드된 확장판이 펼쳐진다고 전해져 이목을 집중시킨다.

 

이날 최자는 성혁과 제대로 삭힌 홍어 정복에 나섰다고 해 관심을 끈다. 홍어 입문자정도의 레벨을 가진 성혁은 ‘홍어 만렙자’ 최자가 권하는 제대로 삭힌 홍어를 보고 멘붕에 빠졌다. 특히 성혁은 홍어의 등장만으로도 특유의 톡 쏘는 알싸한 향에 정신이 아찔해짐이 표정에서 그대로 드러났을 정도였다고. 성혁은 벌렁거리는 콧구멍을 주체하지 못하는 한편 코끝에 터져 나오는 화한 기운에 충격에 빠진 듯 말을 잇지 못해 폭소를 터트렸다.

 

하지만 최자는 “이 정도가 딱 적당하다”며 기대에 잔뜩 부풀어 새어 나오는 미소를 감추지 못했다. 더욱이 최자는 성혁을 위해 특제 깻잎쌈을 제조해 손수 입에 넣어준 뒤 성혁이 ‘맛있다’는 말을 하기를 기대하는 초롱초롱한 눈을 반짝여 스튜디오의 모두를 초토화시켰다는 후문이다.

 

이에 VCR을 지켜보던 마이크로닷은 “성혁이 형 죄송해요”라며 최자를 대신해 사과 하기에 이르렀다는 전언. 더욱이 정창욱은 “강요하기 시작했어”라며 성혁에게 본격적으로 홍어 전도에 나선 최자의 모습을 보고 고개를 내저었다. 이후에도 ‘최자 절친 4인방’ 정창욱-넉살-톱밥-마이크로닷은 지난 방송에 이어 한층 흥 오른 최자 디스를 펼쳐 배꼽을 잡게 만들었다고. 이에 더욱 화끈해진 최자 폭로전에 관심이 고조되는 동시에 성혁이 경험한 업그레이드된 ‘최자 로드’ 홍어 먹방에 궁금증이 수직 상승된다.

 

서로 상반된 두 사람이 만나 함께 하루를 보내며 서로의 일상을 공유하고 우정을 쌓아 가는 리얼리티 예능프로그램 ‘1%의 우정’은 오는 5일(토) 밤 10시 45분에 방송된다.

 

<사진> ‘1%의 우정’ 제공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스타화보
배우 서인국, 화보 공개! 섹시+시크+몽환美 장착
광고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