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은행, 군산지역 중소기업에 생산적 금융 지원

김태근 기자 | 기사입력 2018/05/07 [15:43]

KB국민은행, 군산지역 중소기업에 생산적 금융 지원

김태근 기자 | 입력 : 2018/05/07 [15:43]

KB국민은행이 군산지역 한국GM 협력업체에 대한 현장 방문과 생산적 금융 지원에 나섰다.

 

7KB국민은행에 따르면 KB국민은행은 지난 4일 군산 한국GM 협력업체들을 방문해 금융애로 상담과 함께 맞춤형 자문 서비스를 제공했다.

▲ 김남일 KB국민은행 중소기업고객그룹 대표(오른쪽 두번째)가 군산지역 한국GM 협력업체 대표를 만나 의견을 청취하고 있다. 사진제공=KB국민은행     © 운영자

 

 

KB국민은행 관계자는 이번 방문은 협력업체들이 안고 있는 현장의 애로사항을 청취하고 금융지원 방안을 모색해 중소기업이 성장하고 도약할 수 있는 기반을 지원하기 위해 마련됐다고 밝혔다.

 

이날 김남일 중소기업고객그룹 대표와 김춘태 기업여신심사부장은 KB국민은행을 거래중인 협력업체 CEO들을 만나 지역 현안 등을 공유하고 건의사항에 대해 적극적으로 검토하기로 했다.

 

KB국민은행은 한국GM 군산공장 협력업체에 대해 기존 대출금의 만기 연장과 분할상환유예 등의 금융 지원을 시행하고 있다.

 

여기에 중소기업의 지속성장 기반 마련과 일자리 창출을 위해 우수한 기술력을 보유한 업체에 적극적인 금융 지원을 하기로 했다. ‘KB굿잡등을 통해 기업에 필요한 인재를 연결하는 등의 차별적인 비금융 서비스도 제공할 계획이다.

 

김남일 대표는 어려운 경영환경에 있는 한국GM 군산공장지역 협력업체에 실질적으로 도움을 드릴 수 있는 금융지원 방안을 마련하겠다고 말했다.


원본 기사 보기:시사코리아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스타화보
배우 서인국, 화보 공개! 섹시+시크+몽환美 장착
광고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