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경화 외교장관, 쿠바 외교장관과 양자회담

인터넷뉴스팀 | 기사입력 2018/05/13 [22:34]

강경화 외교장관, 쿠바 외교장관과 양자회담

인터넷뉴스팀 | 입력 : 2018/05/13 [22:34]

 

▲ 강경화 외교장관은 쿠바에서 개최된 제37차 유엔 중남미카리브경제위원회(ECLAC) 총회 참석 계기 5.10() 브루노 로드리게스(Bruno Rodriguez) 쿠바 외교장관과 양자회담을 가졌다.    

 

 

강경화 외교장관은 쿠바에서 개최된 제37차 유엔 중남미카리브경제위원회(ECLAC) 총회 참석 계기 5.10() 브루노 로드리게스(Bruno Rodriguez) 쿠바 외교장관과 양자회담을 가졌다.

 

양 장관은 이번 회담에서 양국관계 발전방안, 실질협력 확대, 한반도 정세를 포함한 국제 정세 등 상호 관심사항에 대해 의견을 교환하였다.

 

한편, 강 장관은 로드리고 말미에르카(Rodrigo Malmierca) 대외무역투자부 장관과 면담을 갖고, 양국 간 경제 통상 분야 협력 증진 및 우리 기업의 쿠바 투자 확대방안에 대해 논의하였다.

 

▲ 강 장관은 쿠바 한인후손회관을 방문하고, 안토니오 김(한인후손회장), 세르히오 림(독립운동가 임천택 선생 후손) 등 쿠바 한인후손 대표 및 한류팬클럽 회원 등을 만나 한-쿠바 양국관계의 발전을 위한 가교 역할을 당부하였다.   


아울러, 강 장관은 쿠바 한인후손회관을 방문하고, 안토니오 김(한인후손회장), 세르히오 림(독립운동가 임천택 선생 후손) 등 쿠바 한인후손 대표 및 한류팬클럽 회원 등을 만나 한-쿠바 양국관계의 발전을 위한 가교 역할을 당부하였다.

 


원본 기사 보기:모닝선데이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