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름진 멜로' 이준호 정려원, 주방에서 알콩달콩 풍선껌 불기

김병화 기자 | 기사입력 2018/06/05 [16:09]

'기름진 멜로' 이준호 정려원, 주방에서 알콩달콩 풍선껌 불기

김병화 기자 | 입력 : 2018/06/05 [16:09]



‘기름진 멜로’ 이준호와 정려원의 알콩달콩 주방이 포착됐다.

 

SBS 월화드라마 ‘기름진 멜로’(극본 서숙향/연출 박선호/제작 SM C&C)가 엇갈리는 로맨스를 그리며 시청자들의 호기심을 증폭시켰다. 지난 방송, 서풍(이준호 분)의 한 마디가 결정적이었다. 단새우(정려원 분)를 좋아하지만, 그만큼 두칠성(장혁 분)도 좋다고 고백한 서풍. “혹시라도 나 좋아하지마”라는 서풍의 엔딩이 향후 전개에 대한 이목을 집중시켰다.

 

그렇다면 단새우의 반응을 어떨까. 누가 자신을 좋아하는 것보다 내 마음이 중요하다고 말하던 단새우다. 사랑에 대한 뚜렷한 주관을 가지고 있는 만큼, 단새우가 어떻게 나올지 시청자들은 궁금할 수밖에 없다.

 

이런 가운데 ‘기름진 멜로’ 제작진은 오늘(5일) 19~20회 방송을 앞두고, 서풍과 단새우가 함께 주방에 있는 모습을 공개했다. 알콩달콩 두 사람만의 분위기가 시청자들의 설렘 지수를 또 한 번 상승시키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 서풍과 단새우는 풍선껌을 불고 있다. 서풍의 새 메뉴 ‘다쓰새우 딤섬’의 만두피를 더 쫀득하게 만들기 위한 연구를 하고 있는 것. 어색함을 불렀던 고백을 뒤로한 채, 반죽 만들기에 여념이 없는 두 사람의 모습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무엇보다 서풍, 단새우의 꽁냥꽁냥 케미는 본 장면을 더욱 기대하게 만들고 있다. 떼려야 뗄 수 없는 ‘웍과 국자’ 사이로 케미를 만들던 두 사람이다. 이번엔 풍선껌과 딤섬 반죽으로 또 어떤 색다른 장면을 만들어낼지 관심이 쏠린다. 제작진은 “이준호와 정려원의 깜짝 호흡이 빛날 것”이라고 귀띔하며 기대를 당부했다.

 

한편 ‘기름진 멜로’ 19~20회에서는 호텔 중식당과 정면 대결을 선언한 서풍과 하나로 똘똘 뭉치는 ‘헝그리웍’ 주방 식구들의 모습이 펼쳐질 전망이다. 또한 예고 영상에서는 서풍의 손을 잡는 단새우의 모습이 그려지며 시청자들의 눈길을 모은 바. 밀어내는 서풍. 당기는 단새우. 더욱 흥미진진해진 ‘기름진 멜로’의 이야기에 관심이 쏠린다.

 

한편 이준호와 정려원의 알콩달콩 주방 케미가 펼쳐지는 ‘기름진 멜로’ 19~20회는 오늘(5일) 오후 10시 SBS에서 방송된다.

 

<사진제공= SM C&C>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스타화보
배우 서인국, 화보 공개! 섹시+시크+몽환美 장착
광고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