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박 2일’ 촬영장에 조보아가 나타났다고? 무슨 일?

김병화 기자 | 기사입력 2018/06/15 [16:34]

‘1박 2일’ 촬영장에 조보아가 나타났다고? 무슨 일?

김병화 기자 | 입력 : 2018/06/15 [16:34]


‘러블리 대세’ 배우 조보아가 ‘1박 2일’에 출연한다는 사실이 알려져 화제다.

 

KBS 2TV ‘해피선데이-1박 2일 시즌3’(연출 유일용/이하 1박 2일) 측은 오는 17일(일) 방송될 ‘정준영 PD의 막내 투어 3탄’에 조보아가 출연한다고 전했다.

 

조보아는 정준영 PD가 막내 투어 마지막을 장식하기 위해 내놓은 신의 한 수로 ‘1박 2일’을 찾을 예정. 특히 이 날 조보아는 전매특허 러블리 눈웃음과 함께 햇살 미소를 무한대 발산하며 애교 가득한 예능감을 발휘했다는 후문. 이에 요물 PD로 등극한 정준영의 갑질에 지친 멤버들의 마음을 들었다 놨다 할 예정이라고 전해져 조보아의 활약을 더욱 궁금하게 만든다.

 

특히 조보아와 데프콘의 만남에 이목이 집중된다. 데프콘은 일찍이 여러 매체를 통해 조보아의 팬임을 공공연히 밝혀온 바. 과연 조보아의 깜짝 등장에 데프콘은 어떤 반응을 보였을지 더 나아가 다섯 멤버들은 스타와 팬의 예기치 못한 만남에 어떻게 반응했을지 관심이 쏠린다.

 

KBS2 ‘1박 2일’ 제작진은 “조보아가 막내 투어의 대미를 장식하는 히든카드로 등장한다”며 “조보아가 ‘마지막 단점 극복자’ 데프콘과 1:1 브런치 만남을 하기 위해 ‘1박 2일’을 찾았다. 러블리 대세 조보아와 ‘1박 2일’ 멤버들의 만남을 기대해달라”고 밝혔다.

 

조보아 출연은 오는 17일(일) 방송되는 ‘1박 2일’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 제공 - KBS 2TV ‘1박 2일’>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스타화보
배우 서인국, 화보 공개! 섹시+시크+몽환美 장착
광고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