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스미디어, 광고주 매출까지 담보…NCPS 광고 상품 출시

김태근 기자 | 기사입력 2018/06/18 [09:37]

나스미디어, 광고주 매출까지 담보…NCPS 광고 상품 출시

김태근 기자 | 입력 : 2018/06/18 [09:37]

KT그룹의 디지털 미디어렙 나스미디어는 엔포스팅을 통해 NCPS(Non-incentive Cost Per Sales) 광고 상품을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엔포스팅은 국내외 다수 NCPI(Non-incentive Cost Per Install) 광고 플랫폼에 트래픽을 제공하고, 다양한 광고주의 캠페인을 실제로 운영해 온 국내 첫 NCPI Exchange 플랫폼이다.

▲ 나스미디어 홈페이지 캡처     © 운영자

 

나스미디어 관계자는 이번 NCPS 상품 출시로 엔포스팅은 다른 NCPI 광고와 차별화해 광고주의 매출까지 담보할 수 있게 됐다고 전했다.

 

NCPS 광고란 광고주 페이지에서 구매가 일어났을 때 광고비가 발생하는 방식으로 광고주의 실제 매출을 증대시키기에 최적화된 상품이다. 기존 NCPS는 웹 기반으로 앱 광고주가 집행하기에 어려웠으나 엔포스팅은 앱 광고주를 대상으로 기존에 제공되는 3rd Party tracker에서 구매(결제) 이벤트만 추가하면 NCPS 광고를 집행할 수 있도록 간편화했다.

 

나스미디어 글로벌사업실의 김병조 이사는 급변하는 광고 시장에서 광고주의 다양한 니즈에 빠르게 대응하기 위해 NCPS 상품을 출시했다광고주와 매체가 동시에 만족할 수 있는 서비스로 국내뿐만 아니라 전 세계 모바일 광고 시장을 선도해 나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원본 기사 보기:시사코리아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스타화보
배우 서인국, 화보 공개! 섹시+시크+몽환美 장착
광고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