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T, 청년 아이디어 듣는다…‘행복 인사이트 시즌2’

김재열 기자 | 기사입력 2018/06/18 [10:17]

SKT, 청년 아이디어 듣는다…‘행복 인사이트 시즌2’

김재열 기자 | 입력 : 2018/06/18 [10:17]

SK텔레콤은 청년들이 우리 사회의 다양한 문제 해결을 위해 자신의 참신한 아이디어와 생각을 밝히는 ‘SKT행복 인사이트 시즌2’ 프로그램을 개최한다고 18일 밝혔다.

 

주제는 ‘SK텔레콤 공유 인프라를 활용해 함께 행복해질 수 있는 방법이다.

▲ SKT행복 인사이트 시즌2 포스터     © 운영자

 

지난해 진행된 시즌1에서는 한 뼘 더 행복한 대한민국을 만들기 위한 청년들의 다양한 통찰력과 아이디어를 테드(TED)식 강연 형식으로 공유했다. 결선 진출자(10) 2명은 올해 초 SK텔레콤 채용에 최종 합격하기도 했다.

 

이번 공모전 지원자(대학교 재·휴학생, 석사 1년차)500자 정도의 아이디어를 제시하는 1차 예선을 거쳐 본선에서는 심사위원 앞에서 자신의 아이디어를 더욱 구체화해 프레젠테이션을 진행한다. 예선접수는 오는 25일까지다.

 

본선 통과자 30여 명은 SK텔레콤에서 근무 체험형 인턴십을 6주간 갖게 된다. 이들 중 우수제안자 10명은 SK텔레콤 을지로 본사 SUPEX홀에서 최종 발표회를 한다. 1000만원 상당의 장학금도 준다.

 

이준호 SK텔레콤 PR2실장은 “SK텔레콤의 공유 인프라와 청년들의 참신한 생각이 만나 우리사회가 함께 행복해 질 수 있는 소통의 장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원본 기사 보기:시사코리아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스타화보
배우 이영은, 화보 촬영 현장에 핀 화사한 웃음꽃! 비하인드 컷 공개!
광고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