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우새' 지상렬, 폭풍 친화력+개그감 고루 갖춘 충직한 일꾼 “훈훈해!”

김병화 기자 | 기사입력 2018/06/25 [10:07]

'미우새' 지상렬, 폭풍 친화력+개그감 고루 갖춘 충직한 일꾼 “훈훈해!”

김병화 기자 | 입력 : 2018/06/25 [10:07]


방송인 지상렬이 의외의 참일꾼 면모로 훈훈함을 자아냈다.

 

지난 24일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미운우리새끼’에 출연한 지상렬은 김건모와 母벤져스에게 고깃집 불판 테이블을 전해주기 위한 쉰속배달에 나서며 새로운 매력을 뽐냈다.

 

이 날 방송에서 지상렬은 더운 날씨에도 특유의 방글거리는 미소를 잃지 않고 직접 트럭 운전에 나선 것은 물론 불판 테이블을 충실하게 나르며 충직한 일꾼으로 활약했다.

 

지상렬과 김건모는 처음으로 박수홍 부모님 집을 깜짝 방문해 출타 중인 박수홍 어머니 지인숙 여사를 대신해 아버지와 만남을 가졌다.

 

싹싹하고 밝은 모습으로 폭풍 친화력을 선보인 지상렬은 박수홍 아버지의 60년 전 울릉도 교회에서 벌어진 일명 '잘못된 만남' 러브 스토리를 자연스럽게 이끌어내며 막간 진행 실력을 발휘하기도 했다.

 

지상렬은 열혈 일꾼 모드를 유지하면서도 "지상렬, 지인숙 지씨 성을 가진 사람들이 술을 잘 마신다", "지씨들은 기본이 3병" 등 중간 중간 재치 넘치는 멘트로 스튜디오에 웃음을 안겼다.

 

특히 방송 말미 두 번째 배달지인 김건모 어머니 집을 향하면서 계속해서 불안함과 두려움을 감추지 못하는 지상렬의 모습과 “어머니가 안 계실 시간”이라는 김건모의 말과는 달리 집안에서 들리는 이선미 여사의 목소리가 교차로 그려지며 다음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한편, 지상렬은 채널A ‘나만 믿고 따라와, 도시어부’, MBC ‘뜻밖의Q’, tvN ‘수요미식회’, JTBC ‘아는 형님’, KBS 2TV ‘안녕하세요’ 등에 출연하며 제2의 전성기다운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사진제공 -SBS ‘미운우리새끼’ 방송 캡처>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스타화보
배우 서인국, 화보 공개! 섹시+시크+몽환美 장착
광고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