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도자재단, 도자예술 뮤지엄 축제 열어

김병화 기자 | 기사입력 2018/08/03 [08:54]

한국도자재단, 도자예술 뮤지엄 축제 열어

김병화 기자 | 입력 : 2018/08/03 [08:54]

한국도자재단(대표이사 서정걸)이 오는 8월 4일부터 15일까지 이천세계도자센터에서 ‘도자예술 뮤지엄 축제’를 개최한다.

 

이번 축제는 지난달 21일 시작된 여름도자특별프로그램 속에 마련된 전시연계프로그램으로 공연과 체험, 전시, 이벤트 등 다양한 장르의 문화 프로그램을 전시와 함께 시원한 전시관 내부에서 즐길 수 있다.

 

특히, 여름휴가 피크시즌인 8월 4일, 11일, 15일에는 버스킹 공연, 재즈공연,매직쇼 등 뮤지엄 콘서트가 개최되어 공연문화를 즐기는 사람들에게 더욱 유익한 콘텐츠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이천세라피아 여름도자특별프로그램>은 황토를 이용해 벽화를 완성해 가는‘황토로 그리는 세상’, 흙 놀이체험 ‘창의력 쑥쑥,촉각놀이’, 커플 100명에게 부케 키트를 증정하는 ‘여름의 연인에게’, 낚시를 하고 도자화분에다육식물을 심어 가져가는 ‘도자기를 낚는 어부’ 등 일상탈출을 통해 잠시나마여유로움을 느낄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어 있다.

 

‘도자예술 뮤지엄 축제’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과 일정은 한국도자재단 홈페이지( www.kocef.org )에서 확인 가능하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스타화보
배우 서인국, 화보 공개! 섹시+시크+몽환美 장착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