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TV 2’ 려욱, “전역하면 노래하고 싶었다!” 속마음 첫 고백! 한풀이 ‘트로트 메들리’ 폭발!

김병화 기자 | 기사입력 2018/08/16 [11:07]

‘슈퍼TV 2’ 려욱, “전역하면 노래하고 싶었다!” 속마음 첫 고백! 한풀이 ‘트로트 메들리’ 폭발!

김병화 기자 | 입력 : 2018/08/16 [11:07]



‘슈퍼TV 2’ 려욱이 군 생활 2년동안 간절히 바라오던 소망을 밝혀 슈주 멤버들을 찡하게 만든다.

 

오는 16일(목) 저녁 8시 방송되는 XtvN ‘슈퍼TV 2’(기획 이예지/ 연출 천명현/ 작가 황선영) 11회에서는 려욱이 무사히 군 생활을 마치고 ‘슈퍼TV 2’에 합류한다. 더욱이 려욱을 포함한 슈주 완전체의 럭셔리 ‘제주 여행’이 펼쳐질 예정이라 기대감을 자아낸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려욱은 민간인이 된 기쁨을 전했다. “전역하면 노래가 정말 하고 싶었다”라며 속마음을 고백한 것. 려욱은 “군대에서 혼자 무대에 섰을 때 멤버들 생각이 많이 났다”고 전해 짠내를 불러 일으켰다. 그러자 멤버 모두가 이구동성으로 “려욱이 너의 빈자리가 너무 컸다”며 “어떤 노래든 려욱이의 목소리가 필요했다”고 화답해 뭉클하게 만들었다.

 

이어 려욱은 그 동안 노래에 대한 한을 풀 듯 핏대를 세워 노래를 부르기 시작했다. 이제 막 민간인이 된 려욱의 텐션이 한껏 고조된 것. 려욱은 폭발하는 흥을 고스란히 분출시키며 노래 메들리를 선보였다. 그런데 뜻밖에도 당연히 발라드를 부를 줄 알았던 려욱이 트로트에 한껏 심취해 멤버들을 깜짝 놀라게 만들었다.

 

간드러지는 려욱의 목소리에 감탄하던 이특과 동해는 급기야 신청곡까지 전해 웃음을 자아냈다. 그러면서 동해는 “려욱이가 못 본 사이 귀여워졌다”며 웃음을 지으며 려욱의 새로운 모습을 기대케 하고 있다.

 

이처럼 노래가 간절히 고팠던 려욱의 속마음이 드러난 가운데 슈주의 ‘진짜 막둥이’로 합류한 려욱의 소원풀이 메들리는 ‘슈퍼TV 2’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려욱과 함께 하는 슈주의 제주 여행은 오는 16일(목) 저녁 8시 XtvN에서 방송되는 ‘슈퍼TV 2’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 ‘i돌아이어티 슈퍼TV 2’ 제공>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스타화보
배우 서인국, 화보 공개! 섹시+시크+몽환美 장착
광고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