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의 하우스헬퍼' 드디어 시작된 하석진♥보나 힐링 로맨스, 그리고 반전을 만든 연준석의 정체는?!

김병화 기자 | 기사입력 2018/08/17 [09:45]

'당신의 하우스헬퍼' 드디어 시작된 하석진♥보나 힐링 로맨스, 그리고 반전을 만든 연준석의 정체는?!

김병화 기자 | 입력 : 2018/08/17 [09:45]



‘당신의 하우스헬퍼’ 하석진과 보나의 힐링 로맨스가 드디어 시작됐다. 달달한 분위기가 펼쳐졌지만, 미궁에 빠진 심이영과 연준석의 관계로 인해 예측 불가한 전개가 이어졌다.

 

지난 16일 방송된 KBS 2TV 수목드라마 ‘당신의 하우스헬퍼’(극본 황영아, 연출 전우성, 임세준)에서 비를 맞고 심한 감기몸살에 걸린 김지운(하석진). 그를 밤새 간호하고 걱정하는 임다영(보나)에게 자신의 마음을 고백하면서 두 사람은 연인이 되었다. 하지만, 이소희(심이영)와 박가람(연준석)이 함께 찍은 의문의 사진을 지운이 보게 되면서 세 사람에게 과연 어떤 사연이 있는지,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쓰러져있는 지운을 곧장 병원으로 데려간 다영과 고태수(조희봉). 비를 맞은 탓인지 고열을 동반한 감기몸살에 걸린 지운을 보며 다영은 ‘초능력자라도 되고 싶다고요. 김샘 지켜드리게’라고 생각했지만, 그저 옆에 있어 주는 것밖엔 할 수 있는 일이 없었다. 다시 집으로 돌아온 후, 잠에서 깨어난 지운에게 죽을 끓여주며 “늘 김샘 신세만 지다가 이런 날이 와서 다행이에요”라고 말할 정도로 다영은 지운에게 뭐든 해주고 싶었다. 그리고 그런 마음을 알았는지, 지운은 자신에게 있었던 일을 직접 이야기했다.

 

“그렇게 그녀를 보내고 비가 왔어요. 한참을 서서 그 비를 맞고 있노라니 한 사람이 생각나더군요. 집은 엉망이고, 손은 어설프고, 덤벙대고 실수와 허점투성이”라는 지운의 말은 다영을 가리키고 있었다. 소희가 떠난 빈자리를 어느새 다영이 채우고 있었고, 그 사이 지운의 마음도 커졌다는 것. “다영 씨, 나 별로 재미도 없고 성격도 까칠하지만, 남자친구로 받아줄래요?”라는 고백에 다영은 함박 웃음을 지었다. 서로의 힐링이 되어준 지운과 다영이 드디어 연인이 되는 순간이었다.

 

다영이 지운을 밤새 간호했다는 걸 알게 된 윤상아(고원희), 강혜주(전수진), 한소미(서은아). 곧장 지운의 집으로 달려갔지만, 아무런 살림살이도 없이 휑한 내부를 보고 화분, 러그, 액자 등 집에 온기를 불어넣을 물건들을 사 왔다. 조금씩 집을 활기 넘치게 채워나가고, 지운을 위한 요리까지 해준 다영과 친구들은 그동안 있었던 일들에 고마움을 표했다. “우리 이렇게 모여서 잘 살게 된 거 정말 다 지운 씨 덕분이에요. 지운 씨가 정리해준 게 집뿐만이 아니니까요”라는 상아의 말에도 지운은 그저 “제가 한 거 아닙니다. 여러분들 모두 스스로 한 거예요. 저는 정말 집을 정리해준 것뿐이에요”라고 웃으며 답했다.

 

한편, 소미에게 엄마에 대한 이야기를 털어놓은 가람. 가정폭력을 일삼는 아빠에 대한 분노로 삐뚤어졌던 가람을 엄마가 바로 잡아줬다는 것. 싸움이 일어났지만 합의금이 없어 가람이 소년원에 갈 위기에 처하자 엄마가 합의금을 대신 내줬다. 가람을 낳자마자 죽었다고 알고 있었기 때문에 태어나서 처음 보는 엄마 얼굴이었다. 이후 엄마랑 함께 살았지만 고등학교 졸업하던 날 사라졌다는 가람의 진솔한 이야기에 소미도 처음으로 모두에게 과거 트라우마를 고백할 수 있었다.

 

이처럼 모든 일이 잘 풀리고 있던 가운데, 지운은 누군가 테이블 위에 올려둔 소희 사진을 발견했다. 그리고 가람은 지운이 치워둔 소희의 사진에 자신의 사진을 꺼내서 맞춰봤다. 반으로 나눠진 두 장의 사진은 소희와 가람이 함께 찍은 사진이었다. 자신을 찾는 태수의 목소리에 황급히 일층으로 내려간 가람은 실수로 사진을 떨어트렸고, 이를 본 지운은 믿을 수 없는 상황에 깜짝 놀랐다. “소희하고 무슨 관계여?”라는 태수의 외침에 아무 말도 하지 못한 채로 서있는 가람은 그가 소희와 어떤 연관이 있는지, 궁금증을 자아내기 충분했다.

 

‘당신의 하우스헬퍼’, 매주 수, 목 밤 10시 KBS 2TV 방송.

 

<사진 제공 = ‘당신의 하우스헬퍼’ 방송 화면 캡처>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스타화보
배우 서인국, 화보 공개! 섹시+시크+몽환美 장착
광고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