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성마이맥, 2019 파이널 패스 출시

김범준 기자 | 기사입력 2018/08/20 [10:09]

대성마이맥, 2019 파이널 패스 출시

김범준 기자 | 입력 : 2018/08/20 [10:09]


온라인 대입 브랜드 대성마이맥이 수능을 3개월여 앞두고 마지막 대비를 위한 ‘2019 파이널 패스’를 출시했다.

‘2019 파이널 패스’는 남은 3개월 동안 반드시 학습해야 할 강좌를 모아 구성한 커리큘럼을 수능일까지 무제한 수강할 수 있는 상품이다. 모든 과목의 심화, 문제풀이, 모의고사, 파이널 강좌부터 대학별 고사 강좌까지 전 강좌를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지금 이 시기에 수험생이 가장 많이 찾는 파이널 강좌와 모의고사를 모두 수강할 수 있다. 국어 박광일 강사의 ‘파이널 마침표’, 수학 한석원 강사의 ‘한석원 실전모의고사’, 영어 이명학 강사의 ‘파이널 그럼에도 불구하고’, 사회탐구 임정환 강사의 ‘하드 트레이닝 모의고사’, 생명과학 윤도영 강사의 ‘얼티밋테크닉’, 화학 정훈구 강사의 ‘정훈구 실전모의고사 등 대표 강사의 파이널강좌, 모의고사가 포함돼 있다.

대성마이맥은 수능이 80여일 남은 시점에서 자신의 실력을 냉정하게 판단하고 남은 기간 학습전략을 세우는 등 지금부터 어떻게 공부하느냐가 수능시험의 성패를 좌우할 수 있다며 개념을 확실하게 점검하고 기출문제, 모의고사 등을 통해 실전 감각을 익혀나가는 것이 중요하다고 밝혔다. 이어 폭염에도 불구하고 전력을 다하는 수험생을 위해 최적의 콘텐츠와 서비스로 응원하겠다고 덧붙였다.

‘2019 파이널 패스’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대성마이맥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스타화보
배우 서인국, 화보 공개! 섹시+시크+몽환美 장착
광고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