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 여러분, 내년 봄에 웃겨 드릴게요”

최시원·이유영·김민정 코믹 범죄극 ‘국민 여러분’ 캐스팅 확정

정하경 기자 | 기사입력 2018/12/19 [10:29]

“국민 여러분, 내년 봄에 웃겨 드릴게요”

최시원·이유영·김민정 코믹 범죄극 ‘국민 여러분’ 캐스팅 확정

정하경 기자 | 입력 : 2018/12/19 [10:29]

 

코믹 범죄극 <국민 여러분>에 배우 최시원·이유영·김민정이 캐스팅을 확정했다.


오는 3월 방송 예정인 KBS-2TV 새 월화드라마 <국민 여러분>은 얼떨결에 경찰과 결혼한 사기꾼이 원치 않는 사건에 휘말리고 국회의원에 출마하며 벌어지는 코믹 범죄극. <뱀파이어 검사> <나쁜 녀석들> <38사기동대> 등 장르물의 한 획을 그은 한정훈 작가의 KBS 첫 진출작으로 기대를 모은다. <저글러스> <옥란면옥>의 김정현 PD가 연출을 맡는다.

 
먼저 한 번도 경찰에게 잡혀본 적 없는 베테랑 사기꾼 양정국 역을 맡은 최시원. 할아버지부터 아버지까지 사기를 가업으로 삼고 있는 집안의 3대 독자인데, 결혼자금을 가지고 튄 여자친구에게 사기를 당했다.


양정국은 배신감을 술로 달래던 중 우연히 만난 여자 김미영과 첫 눈에 스파크가 튀어올라 연애 1년 만에 결혼에 골인한다. 물론 자신이 서울대 출신에 사업체를 운영하는 기업가라고 속였다. 그런데 결혼식을 올리고 웨딩카에서 아내로부터 고백을 받았다. 사실 자신이 경찰이라는.


양정국과 결혼한 형사 김미영 역은 이유영이 분한다. 한때 노는 언니로 유명했지만, 지금은 형사로 인생을 ‘리셋’했다. 남자친구의 바람을 사건 현장에서 알게 되고, 상처받은 마음에 막살겠다 결심했던 찰나, 양정국을 만난다.


두 사람은 서로 전 여친과 전 남친 욕을 하다 급격히 가까워졌고, 연애에 돌입했다. 경찰이라 싫다던 전 남친 때문에 자기도 모르게 작은 중소기업에 다닌다고 거짓말까지 하면서. 그런데 결혼식 당일 자신이 경찰이라고 고백한 이후부터 남편이 변한 것 같다.


그리고 양정국 국회의원 출마 사건의 발단이 되는 미스터리한 여인 박후자는 김민정이 연기한다. 사채업계의 전설 박상필의 넷째 딸로, 사업을 물려줄 아들이 없었던 아버지로부터 군소리 없이 후계자 수업을 받았다. 그런데 철두철미한 아버지가 어떤 이상한 놈한테 사기를 당하고 쓰러진다. 아버지의 빈자리를 채우며 대부업체를 더욱 크게 성장시킨 박후자. 아버지에게 사기를 친 양정국을 찾아냈는데, 복수가 아닌, 살려줄 테니 반드시 국회의원에 출마하라는 이상한 제안을 한다.


제작진은 “경찰 아내를 둔 사기꾼이 국회의원에 출마해 벌어지는 이야기를 다룰 <국민 여러분>은 한정훈 작가의 코믹 터치가 가미된 몰입감 있는 대본과 김정현 감독의 따뜻한 감성 연출을 만나 국민여러분에게 통쾌하고 유쾌한 사이다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라며, “국회의원 출마 소동의 중심이 되는 3인방을 연기하는 배우 최시원·이유영·김민정 3인방의 유쾌한 변신을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국민 여러분>은 <땐뽀걸즈> <동네변호사 조들호2> 후속으로 2019년 3월 KBS-2TV에서 방송될 예정이다. <정>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스타화보
배우 서인국, 화보 공개! 섹시+시크+몽환美 장착
광고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