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지민·정해인 ‘역대급 케미’ 기대만발

정하경 기자 | 기사입력 2019/02/13 [10:49]

한지민·정해인 ‘역대급 케미’ 기대만발

정하경 기자 | 입력 : 2019/02/13 [10:49]

MBC 수목극 ‘봄밤’ 남녀 주인공 확정…멜로 수작 또 나오나?

 

 

배우 한지민과 정해인의 ‘역대급 만남’이 성사됐다.
오는 5월 첫 방송을 앞둔 MBC 새 수목드라마 <봄밤>이 배우 한지민과 정해인의 캐스팅을 확정, 안방극장을 단숨에 매료시킬 환상적인 ‘케미’를 예고하고 있다.


지난해 드라마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로 리얼 멜로의 수작을 탄생시키며 신드롬을 일으켰던 안판석 감독과 김은 작가가 또 한 번 뭉쳐 세간의 관심을 모으고 있는 것. 한지민과 정해인의 파격적인 만남은 여기에 한층 강력한 폭발력을 더할 것으로 보인다.


한지민은 극 중 지역 도서관 사서인 이정인 역을 맡아 30대 여성의 삶을 그려낸다. 사랑스러운 에너지로 가득 찬 특유의 분위기는 극에 활력을 배가, 섬세하고도 깊숙한 울림을 가진 ‘멜로 퀸’ 한지민표 연기는 시청자들의 일상을 파고드는 촉촉한 감성의 꽃을 피워내며 공감대를 형성할 예정이다.


정해인은 따뜻하고 강직한 약사 유지호로 분해 한지민과의 극강 비주얼 멜로 커플을 완성시킨다. 안판석 감독과 두 번째 만남으로 더욱 특별한 인연을 자랑하는 그는 앞서 다채로운 작품을 통해 차곡차곡 연기 스펙트럼을 넓히며 스타성과 연기력 모두를 인정받아왔기에 이번 드라마에서 보여줄 새로운 연기 변신에도 기대감이 쏟아지고 있다.


<봄밤>의 제작진은 “한지민과 정해인이라는 마법 같은 조합이 탄생한 만큼 믿고 보는 두 배우와 함께 시청자들의 감수성을 건드리는 또 하나의 멜로 수작을 선보일 것”이라며 “앞으로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 <밀회> <하얀 거탑>을 연출한 안판석 감독과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의 김은 작가가 다시 의기투합해 상반기 최고 기대작으로 떠오르고 있는 MBC 새 수목드라마 <봄밤>은 오는 5월 안방극장을 찾아간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스타화보
배우 서인국, 화보 공개! 섹시+시크+몽환美 장착
광고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