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스프링스, 싱그러운 ‘봄 식탁’ 선보여

‘봄 식탁’ 주제로 봄나물, 딸기 등 제철 식재료 활용한 12종의 신메뉴 선보여

문홍철 기자 | 기사입력 2019/02/28 [19:56]

세븐스프링스, 싱그러운 ‘봄 식탁’ 선보여

‘봄 식탁’ 주제로 봄나물, 딸기 등 제철 식재료 활용한 12종의 신메뉴 선보여

문홍철 기자 | 입력 : 2019/02/28 [19:56]

 

 

▲ 세븐스프링스는 ‘봄 식탁’을 주제로 제철 식재료를 활용한 봄 신메뉴 12종을 선보이고 인증 이벤트를 진행한다. © <사진제공=세븐스프링스>



신메뉴 인증 이벤트 진행… 매주 화요일 3명 추첨해 세븐스프링스 1인 식사권 제공

세븐스프링스의 싱그러운 ‘봄 식탁’으로 건강하고 활력 넘치는 봄 즐기기를

 

삼양그룹의 계열사 삼양에프앤비가 운영하는 친환경 샐러드 및 그릴 레스토랑 세븐스프링스가 봄 신메뉴를 선보이고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세븐스프링스는 ‘봄 식탁’을 주제로 샐러드 4종, 파스타 1종, 라이스 2종, 핫푸드 2종, 디저트 3종 등 총 12종의 신메뉴를 28일부터 선보이고, 신메뉴 인증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고 같은 날 밝혔다.

 

이번 신메뉴는 다양한 봄나물과 딸기 등 제철 식재료를 활용해 싱그러운 봄을 식탁에서 느낄 수 있도록 구성됐다. 또, 핫푸드 섹션은 황금돼지의 해인 기해년을 맞아 돼지고기를 주 재료로 활용해 든든함까지 잡았다.

 

샐러드는 ‘그린 스프라우트 샐러드’, ‘관자 금귤 샐러드’, ‘스트로베리 그린 샐러드’, ‘스트로베리 바질 브루스케타’ 등 봄철 재료를 활용한 믹스샐러드 4종을 선보인다. 개인 기호에 맞게 샐러드를 직접 만드는 DIY샐러드 코너도 참나물, 돌나물, 비트, 단호박 등 제철 채소 위주로 구성했다.

 

봄나물 요리도 만나볼 수 있다. 비빔밥 섹션에서는 다양한 봄나물과 함께 매콤한 주꾸미 볶음과 달래 간장을 준비했다. 취향에 맞게 ‘봄 주꾸미 덮밥’과 ‘봄나물 비빔밥’을 즐길 수 있다. 파스타도 봄나물을 듬뿍 올린 ‘봄나물 오일 파스타’를 선보인다.

 

핫푸드 섹션은 돼지고기를 주 재료로 구성했다. 갈릭 바비큐 소스를 곁들인 ‘허니 갈릭 포크’, 이국적인 특제 소스를 발라 그릴에 구운 ‘그릴드 포크 스테이크’ 등을 제공해 든든하게 즐길 수 있다.

 

디저트는 제철을 맞은 딸기를 적극 활용했다. 레몬 필링으로 속을 채운 ‘스트로베리 레몬 케이크’와 ‘스트로베리 아이스크림’ 등이 봄 분위기를 더한다. 기존 제공되던 와플도 쑥 와플로 리뉴얼했다.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4월 30일까지 인증 이벤트도 진행한다. 각 테이블에 비치된 포토 프레임을 이용해 봄 신메뉴를 촬영한 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인스타그램에 업로드 하면 매주 화요일 3명을 추첨해 세븐스프링스 1인 식사권을 제공한다. 결제 시 인스타그램 게시물을 직원에게 보여주면 참여 고객 1인당 1000원의 추가 할인도 받을 수 있다.

 

세븐 스프링스 관계자는 “건강하고 활력 넘치는 봄을 즐길 수 있도록 싱그러운 봄철 재료들로 신메뉴를 준비했다”고 신메뉴 기획 의도를 밝혔다.

 

신메뉴 중 일부는 매장 및 영업 일정에 따라 상이하게 제공되며 봄철 신 메뉴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세븐스프링스 홈페이지 및 페이스북,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등 세븐스프링스 SNS계정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세븐스프링스 – 목동 41타워점, 타임스퀘어점, 잠실 롯데월드점, 창원점
세븐스프링스 블랙 – 광화문점, 잠원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스타화보
배우 이영은, 화보 촬영 현장에 핀 화사한 웃음꽃! 비하인드 컷 공개!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