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당 "김학의 전 법무차관 성접대 의혹 사건 황대표 무관"

조사 과정에도 전혀 영향을 미친 바 없다

문홍철 기자 | 기사입력 2019/03/18 [17:08]

한국당 "김학의 전 법무차관 성접대 의혹 사건 황대표 무관"

조사 과정에도 전혀 영향을 미친 바 없다

문홍철 기자 | 입력 : 2019/03/18 [17:08]

▲  자유한국당  황교안대표 <김상문 기자>     ©사건의내막

 

민경욱 자유한국당 대변인은 17일 논평에서 "황교안 대표는 무관하다"고 밝혔다.


민 대변인은 "황교안 자유한국당 대표는 김학의 전 법무차관의 이른바 성접대 의혹 사건과 전혀 무관하며 조사 과정에도 전혀 영향을 미친 바 없다"고 덧붙였다.

 

민 대변인은 "김 전차관의 임명과 사직 과정에 대해서는 당시 청와대의 인사검증에 따라 임명됐고, 추문 의혹 사건이 불거지자 본인의 뜻에 따라 사직했음을 이미 밝힌 바 있다"고 말했다.

 

또한 민 대변인은 "이후 진행된 경찰의 조사는 물론, 검찰의 처리 과정에도 전혀 영향을 미친 바 없다. 사실관계가 입증이 되지 않아 기소할 수 없다는 검찰의 보고를 들은 것이 전부다"며 "수사 과정의 전말은 민갑룡 경찰청장에게 물으라. 청와대 민정수석실 출신 인사담당 심복이 연루된 대형사건으로 심경이 복잡하겠으나 당시 실제 조사를 담당했던 곳은 경찰이다"고 날을 세웠다.

 

민경욱 대변인은 "야당 지도부가 바뀔 때마다 흠집을 내려는 여당의 얕은 수는 익히 봐왔다. 김병준 전 비상대책위원장이 취임하자 한참 전에 골프대회에 초청된 일로 김영란법 위반 운운하다가 여론의 우세를 샀던 기억이 새롭다"고 전했다.

 

한편 이는 "돌아선 민심을 되돌리기 위한 여당의 노력은 눈물겹지만 국민의 수준을 그 정도로 봤다면 그건 모욕이 아니겠는가"라고 일침을 놓았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스타화보
배우 서인국, 화보 공개! 섹시+시크+몽환美 장착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