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맞춤’ 이홍기·문별 듀엣 무대 블랙&화이트 치명미 넘치는 커플룩

강력한 1위 후보인 이들 과연 어떤 ‘입맞춤’ 보여줄지 두 사람 앙상블 대한 관심 증폭

박보미 기자 | 기사입력 2019/03/25 [09:46]

‘입맞춤’ 이홍기·문별 듀엣 무대 블랙&화이트 치명미 넘치는 커플룩

강력한 1위 후보인 이들 과연 어떤 ‘입맞춤’ 보여줄지 두 사람 앙상블 대한 관심 증폭

박보미 기자 | 입력 : 2019/03/25 [09:46]



‘입맞춤’ 최종 경연에 참가한 이홍기와 문별의 현장 모습이 공개되었다.

 

오는 26일(화) 밤 방송되는 심쿵 보이스 파트너 쟁탈전 KBS 2TV ‘입맞춤’(연출 정미영) 4회에서는 이홍기-문별, 소유-최정훈, 손태진-송소희, 남태현-펀치, 산들-딘딘 총 5팀의 듀엣 최종 경연무대가 방송된다.

 

지난 1, 2차 ‘입맞춤’ 공연과 달리 100명의 실제 연인들이 관객으로 무대 주변을 에워싸고 바로 옆에서 듣는 생생한 라이브 공연이 펼쳐진다. 이번 무대는 관객들의 투표로 최고의 보이스 파트너를 가리는 경연 형태로 진행되기 때문에 그 어떤 무대보다 치열한 경쟁이 예고되고 있는 상황이다.

 

이런 가운데 다른 경쟁 가수들이 최강의 우승후보로 꼽은 FT아일랜드의 메인보컬 이홍기와 마마무의 래퍼 문별 팀의 최종 리허설과 본 공연 실황이 담긴 현장 스틸컷이 공개돼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리허설에서 화려한 패셔니스타의 자태를 뽐내던 이홍기는 본무대에서는 깔끔한 수트로 갈아입고 스윗한 옴므파탈 매력을 한껏 발산하고 있다. 이홍기의 블랙수트와 대비를 맞춘 순백의 의상을 입고 나타난 문별은 화려한 여신의 자태로 눈길을 사로잡는다.

 

이날 이홍기와 문별의 듀엣 무대에서 가장 기대되는 관전포인트는 이홍기의 파워풀한 가창력과 문별의 다이나믹한 랩의 조합이다. 앞서 두 번의 입맞춤에서 보컬들도 긴장시키는 숨겨둔 노래실력을 뽐낸 문별이 이번 3차 공연에서는 자신의 전문분야인 랩실력을 발휘할 것인지에도 팬들의 궁금증이 쏠리고 있는 상황이다.

 

문별은 리허설을 앞두고 “빨리 무대 보여드리고 싶다. 다 끝났어요 이제”라고 강한 자신감을 드러냈다는 후문이서 음악팬들을 설레게 만들고 있다.

 

강력한 1위 후보인 이들이 과연 어떤 ‘입맞춤’을 보여줄지 두 사람의 앙상블에 대한 관심이 증폭되고 있다.

 

한편, 제작진은 “무대를 마친 이홍기가 커플 방청객들을 위해 제안한 설렘 반 떨림 반의 특급 이벤트가 시청자들에게도 설레는 봄 밤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해 방송에 대한 호기심을 불러 일으키고 있다.

 

넘사벽 클래스의 환상적인 콜라보 무대를 선보일 다섯팀의 듀엣 무대가 펼쳐질 KBS 2TV ‘입맞춤’ 4회는 오는 26일 화요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된다.

 

<사진제공 - KBS 2TV '입맞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스타화보
배우 서인국, 화보 공개! 섹시+시크+몽환美 장착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