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도어 레드페이스, 정우성과 함께하는 2019 S/S시즌 론칭 기념 팬사인회 개최

브랜드와 전속모델 정우성에게 뜨거운 성원을 보내준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기획

박연파 기자 | 기사입력 2019/04/11 [09:16]

아웃도어 레드페이스, 정우성과 함께하는 2019 S/S시즌 론칭 기념 팬사인회 개최

브랜드와 전속모델 정우성에게 뜨거운 성원을 보내준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기획

박연파 기자 | 입력 : 2019/04/11 [09:16]

▲ 레드페이스 2019년 봄여름 시즌 정우성 팬사인회 개최     © 사건의내막




대한민국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레드페이스(대표 유영선)가 23일(화) 오후 4시부터 NC백화점 강서점 8층에서 2019년 봄·여름 시즌 론칭을 맞아 ‘전속모델 정우성 팬사인회’를 진행한다.

이번 팬사인회는 레드페이스의 2019년도 봄·여름 신상품 출시를 기념하고, 브랜드와 전속모델 정우성에게 뜨거운 성원을 보내준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기획됐다.

조각 같은 비주얼과 미담으로 대중들에게 꾸준한 지지를 받고 있는 배우 정우성을 실제로 만나볼 수 있는 절호의 기회로, 사인회 티켓은 4월 17일부터 NC백화점 강서점 5층 레드페이스 매장에서 10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 선착순 증정된다. 또한 11일부터 레드페이스의 공식 SNS 채널에서 진행되는 사전 이벤트 당첨자를 대상으로도 티켓을 증정할 예정이다.

팬사인회 당일 정우성은 레드페이스의 2019 봄·여름 시즌 주력 아이템을 입고 팬사인회에 등장해 이번 시즌 상품의 특장점을 보여주는 포토타임을 시작으로 팬들과의 설레는 만남을 시작한다. 또한 전문 MC의 재치있는 진행과 함께 팬사인회부터 정우성이 직접 추첨하는 럭키드로우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구성될 예정이다. 현장 추첨을 통해 선정된 팬들에게는 정우성과 함께 기념사진을 촬영할 수 있는 ‘포토 이벤트’ 기회를 제공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레드페이스의 베스트셀링 ‘PFS 워킹화’ 라인을 비롯한 봄·여름 신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레드페이스의 ‘PFS 워킹화’ 라인은 레드페이스 독자 기술인 ‘퍼펙트 핏 시스템(PFS)’이 적용된 워킹화다. 발을 안정적으로 감싸주는 착용감을 제공하며, 퍼펙트 핏 폼 인솔을 사용해 쿠션성과 쾌적함이 좋다.

특히, 이번 시즌 선보인 ‘콘트라 PFS 제트 워킹화’는 레드페이스의 자체 방수·투습 기술인 ‘콘트라텍스 엑스투오 프로’ 소재를 사용해 우수한 방수 및 방풍 기능과 투습력을 자랑한다. 미드솔에는 신발이 뒤틀리지 않도록 잡아주는 생크를 적용해 안정적인 보행을 돕고, 오토레이싱 시스템을 적용해 워킹 도중에도 신발 끈을 쉽게 조이고 풀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 접지력이 뛰어난 콘트라 릿지 프로 워킹 아웃솔을 사용해 아스팔트나 산길 등 다양한 지형에서도 미끄러짐이 적다.

레드페이스는 브랜드와 전속모델 정우성에게 그간 뜨거운 사랑을 보내준 팬분들에게 감사하는 마음으로 다채로운 이벤트와 풍성한 선물이 마련된 ‘정우성 팬사인회’를 준비하였다며 산뜻한 봄을 연상케 하는 이번 정우성 팬사인회를 통해 잊지 못할 즐거운 시간을 가지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스타화보
배우 서인국, 화보 공개! 섹시+시크+몽환美 장착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