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 서울드래곤시티, 가정의달 ‘짱구는 못말려’ 콘셉트룸 및 특별 패키지

‘짱구, 서울드래곤시티로 호캉스 떠나다!’ 패키지 짱구 캐릭터 꾸며진 콘셉트룸

박연파 기자 | 기사입력 2019/04/18 [09:09]

호텔 서울드래곤시티, 가정의달 ‘짱구는 못말려’ 콘셉트룸 및 특별 패키지

‘짱구, 서울드래곤시티로 호캉스 떠나다!’ 패키지 짱구 캐릭터 꾸며진 콘셉트룸

박연파 기자 | 입력 : 2019/04/18 [09:09]

▲ 호텔 서울드래곤시티가 짱구, 서울드래곤시티로 호캉스를 떠나다 패키지를 출시했다     © 사건의내막



신개념 라이프스타일 호텔플렉스(hotel-plex) 호텔 서울드래곤시티가 5월 가정의 달과 어린이날을 맞아 남녀노소 모두에게 큰 사랑을 받는 인기 애니메이션 캐릭터 ‘짱구는 못말려(이하 ‘짱구’)’를 콘셉트로 한 ‘짱구, 서울드래곤시티로 호캉스를 떠나다!’ 패키지를 노보텔 스위트 앰배서더 서울 용산에서 선보인다고 18일 밝혔다.

‘짱구, 서울드래곤시티로 호캉스를 떠나다!’ 패키지는 짱구 캐릭터로 꾸며진 콘셉트룸에서 투숙할 수 있는 ‘슈퍼 울트라 파워 호캉스’와 짱구 캐릭터 인형을 제공하는 ‘울라울라 호캉스’ 두 가지 타입의 객실 패키지로 구성되었다. ‘슈퍼 울트라 파워 호캉스’와 ‘울라울라 호캉스’ 두 타입 모두 노보텔 스위트 앰배서더 서울 용산 1박과 함께 노보텔 스위트 내 식음업장인 ‘푸드 익스체인지(Food Exchange)’ 혹은 ‘더 트웨니식스(THE 26)’에서 이용 가능한 5만원권 식음료 바우처와 용산 아이파크몰에서 5월 4일부터 9월 1일까지 열리는 ‘짱구 페스티벌-짱구야 놀자’ 2인 입장권을 제공한다. 피트니스 무료 이용 또한 가능하다.

먼저 ‘슈퍼 울트라 파워 호캉스’ 타입은 고객이 마치 짱구 가족과 함께 있는 기분을 느낄 수 있도록 20만원 상당의 짱구 캐릭터 굿즈로 꾸며진 컨셉룸을 제공한다. 판매 기간은 5월 3일부터 6일까지 총 4일간으로 하루 최대 7개 객실만 개장하며 25개룸에 한해 한정 판매될 예정이다. 가격은 25만5000원부터다.

‘울라울라 호캉스’ 타입은 5월 1일부터 5월 말일까지 한 달간 판매되며 짱구 캐릭터 인형 1개를 기브어웨이로 제공한다. 가격은 23만5000원부터다.

호텔 서울드래곤시티는 5월 어린이날을 포함한 가정의 달을 맞아 모든 연령대에 걸쳐 친숙한 캐릭터인 짱구 캐릭터와 컬래버레이션 한 ‘특별 한정 패키지’를 구성하게 됐다며 호텔 서울드래곤시티 곳곳에 꾸며진 짱구 콘텐츠와 함께 사랑하는 아이들과 이색적인 호캉스를 즐겨 보시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짱구 페스티벌은 총 300여평의 규모로 구성된 전문전시 공간인 용산 아이파크몰 내 대원 뮤지엄을 주무대로 하여 가족들이 함께 즐기는 축제의 장으로 기획되었으며 7개의 체험존으로 구성되어 어린이뿐만 아니라 남녀노소 전 연령층에게 재미와 감성을 선사할 예정이다.

‘짱구, 서울드래곤시티로 호캉스를 떠나다!’ 패키지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호텔 서울드래곤시티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스타화보
배우 서인국, 화보 공개! 섹시+시크+몽환美 장착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