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프로그, 민감한 피부를 위한 ‘닥터프로그 시카 티티 앰플’ 출시

민감한 문제성 피부의 진정 보습 라인 제품들로 구성

박연파 기자 | 기사입력 2019/04/23 [15:09]

닥터프로그, 민감한 피부를 위한 ‘닥터프로그 시카 티티 앰플’ 출시

민감한 문제성 피부의 진정 보습 라인 제품들로 구성

박연파 기자 | 입력 : 2019/04/23 [15:09]

▲ 닥터그로그 시카 티티 앰플     © 사건의내막



‘닥터프로그(Dr.FROG)’가 안심 성분의 진정 보습 효과를 갖춘 ‘시카 티티 앰플’을 출시하며 민감한 피부를 위한 새로운 솔루션을 제시한다고 23일 밝혔다.

닥터프로그는 참존의 35년 노하우를 집약해 더욱 새롭게 리뉴얼한 참존 더마 브랜드다. ‘시카 티티 라인’은 민감 피부로 제품 사용에 고민이 많은 20대와 피부 노화에 대한 고민을 본격적으로 시작하게 되는 30대를 주 고객층으로 삼아 민감한 문제성 피부의 진정 보습 라인 제품들로 구성됐다.

‘시카 티티 라인’은 병풀추출물 65%와 함께 7중 히알루론산, 개똥쑥, 감초, 녹차, 로즈마리 등 각종 식물성 추출물을 함유하여 여리고 예민한 피부를 편안하게 진정시켜주는 카밍 앰플이다. 유효성분의 영양을 배합시킨 마일드 포뮬러가 피부 건강을 케어하는 제품으로 민감한 피부로 제품 선택에 어려움을 겪었던 고객에게 적합하다.

참존 마케팅팀은 시카 티티 앰플은 독일 더마테스트사의 피부 자극 테스트를 최고 등급인 엑설런트로 통과하였고, 성분 역시 EWG 그린등급 등 순한 성분으로 배합했다며 문제성 피부로 고민하고 있는 소비자들의 경우 사용 전후 차이를 확실히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닥터프로그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4월부터 5월 두 달 동안 ‘시카 티티 앰플 진정 보증제’ 이벤트를 통해 개선 효과가 없으면 100% 환불해주는 파격적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스타화보
배우 서인국, 화보 공개! 섹시+시크+몽환美 장착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