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김소현, 국내 팬미팅 ‘쏘.확.행’ 개최!

2년여만에 국내 팬들과 특별한 생일파티 갖는다

박보미 기자 | 기사입력 2019/04/23 [09:23]

배우 김소현, 국내 팬미팅 ‘쏘.확.행’ 개최!

2년여만에 국내 팬들과 특별한 생일파티 갖는다

박보미 기자 | 입력 : 2019/04/23 [09:23]



배우 김소현이 생일을 맞이해 국내에서 두 번째 팬미팅을 개최한다.

 

 

김소현은 오는 6월 1일(토) 마포구에 위치한 ‘무브홀’에서 팬미팅 ‘쏘.확.행 : 김소현의 소소하지만 확실한 행복’을 개최한다. 이번 팬미팅은 오는 6월 4일 생일을 맞아 진행되는 것인 만큼 더욱 특별한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이에 앞서 공개된 팬미팅 포스터에는 봄 햇살을 맞으며 미소 짓고 있는 김소현의 모습이 담겨있다. 따뜻한 색감과 햇살, 김소현의 환한 웃음이 팬미팅의 제목과 어우러지는 듯해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만든다.

 

 

지난 2017년 첫 번째 국내 팬미팅에 이어 두 번째로 진행되는 이번 팬미팅에서는 배우로서의 다양한 작품 이야기는 물론, 20대 초반 ‘사람 김소현’의 솔직담백한 모습까지 만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특히 김소현의 소속사 ‘E&T STORY 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오랜만에 팬들과 만나는 자리인 만큼, 김소현씨는 팬미팅 회의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여러 이벤트를 제안하는 등 팬미팅 준비에 열과 성을 다하고 있다.”며 “팬분들과 더욱 특별하고도 소중한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준비하고 있으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해 공연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였다.

 

 

한편 김소현은 최근 넷플릭스 ‘좋아하면 울리는’ 촬영을 마친 뒤 차기작으로 KBS2 ‘녹두전’을 확정 짓는 등 활발한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김소현의 생일 기념 팬미팅 ‘쏘.확.행 : 김소현의 소소하지만 확실한 행복’은 6월 1일(토) 오후 3시 30분, 홍대 무브홀에서 개최되며, 티켓 오픈은 오는 25일(목) 예스24에서 단독으로 진행된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스타화보
배우 서인국, 화보 공개! 섹시+시크+몽환美 장착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