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박시연 우월한 비율로 시선압도

우월한 비율과 바람에 흩날리는 옷자락이 더해져 이국적인 분위기를 자아냈다

박보미 기자 | 기사입력 2019/05/07 [09:35]

배우 박시연 우월한 비율로 시선압도

우월한 비율과 바람에 흩날리는 옷자락이 더해져 이국적인 분위기를 자아냈다

박보미 기자 | 입력 : 2019/05/07 [09:35]

 


배우 박시연이 그림 같은 화보를 공개했다.

 

다방면에서 활발한 활동을 통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배우 박시연이 주얼리 브랜드 ‘엠주(MZUU)’의 2019 SS 컬렉션 'FLOW'의 화보를 추가 공개하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엠주의 2019 봄/여름 컬렉션 ‘FLOW’는 따사로운 햇살 아래 반짝거리며, 은은하게 물결이 이는 바다의 모습에서 영감을 받았다. 바다가 보여주는 모습들을 추상적으로 그려낸 이번 컬렉션은 특히 물결을 형상화한 아름다운 선들이 돋보이는 디자인을 선보인다.

 

공개된 화보 속 박시연은 롱 원피스와 내추럴한 헤어스타일로 우아한 매력을 발산했다. 특히 우월한 비율과 바람에 흩날리는 옷자락이 더해져 이국적인 분위기를 자아냈다.

 

또한 다양한 주얼리를 착용한 채 드넓은 바다와 석양을 등지고 포즈를 취하고 있는 모습에서는 한 폭의 그림 같은 아름다움을 뽐냈다.

 

그간 박시연은 다수의 화보를 통해 한계 없는 컨셉 소화력을 선보이며 ‘화보장인’의 면모를 뽐낸 바 있다. 특히 지난 3월부터 순차적으로 공개된 이번 ‘FLOW’ 화보를 통해 따뜻한 봄 분위기부터 노을의 감성적인 분위기까지 모두 완벽하게 표현해 앞으로 박시연의 활동에 더욱 기대가 더해진다.

 

한편 박시연은 광고 및 화보 촬영으로 바쁜 나날을 보내며 차기작 선정에 신중을 기하고 있다.

 

<사진출처 - 엠주(MZUU) >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