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미약품, 뿌리는 인후염 진통제 ‘목앤파워스프레이’ 출시

입안에서 녹는 데 시간이 오래 걸리는 등의 불편함을 개선하고자 스프레이 타입

박연파 기자 | 기사입력 2019/05/10 [13:11]

한미약품, 뿌리는 인후염 진통제 ‘목앤파워스프레이’ 출시

입안에서 녹는 데 시간이 오래 걸리는 등의 불편함을 개선하고자 스프레이 타입

박연파 기자 | 입력 : 2019/05/10 [13:11]

▲ 한미약품 목앤파워스프레이     © 사건의내막



한미약품(대표이사 우종수·권세창)이 인후염의 증상을 치료하는 ‘목앤파워스프레이’를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목앤파워스프레이’의 주성분은 플루르비프로펜으로 통증 등 인후염의 여러 증상을 빠르게 치료하는 소염진통제다. 플루르비프로펜 성분의 목에 직접 뿌리는 스프레이 형태 제품은 ‘목앤파워스프레이’가 유일하다.

한미약품은 기존 트로키 제형(사탕 형태)이 입안에서 녹는 데 시간이 오래 걸리는 등의 불편함을 개선하고자 스프레이 타입에 착안했다.

뿌리는 인후염 진통제 ‘목앤파워스프레이’는 목에 직접 분사하면 5분 만에 효과가 발현, 최대 6시간 지속되며 1일 1회 3번씩 최대 5회(15번)까지 사용이 가능하다.

기존 출시된 한미약품의 ‘목앤스프레이’는 쉰 목소리나 목의 불쾌감에 사용하며 ‘목앤파워스프레이’는 인후염으로 인한 통증 및 단기 증상에 사용할 수 있어 개별 증상에 맞게 선택이 가능하다.

일반의약품인 ‘목앤파워스프레이’는 약국 전문 영업·마케팅 회사인 온라인팜을 통해 전국 약국에 공급된다.

한미약품은 환절기 큰 일교차와 미세먼지 등으로 목의 불편함을 호소하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며 스프레이제의 편의성 등 장점을 바탕으로 ‘목앤파워스프레이’가 인후염 진통제의 새로운 트렌드로 자리매김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한미약품은 ‘목앤파워스프레이’를 비롯해 ‘목앤(인후염 치료제)’ ‘눈앤(인공눈물)’, ‘코앤(비강 습윤제)’, ‘코앤쿨(코감기 치료제)’, ‘두피앤(지루성피부염 치료제) 등 다양한 ‘OO앤’ 시리즈 라인업을 보유하고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