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썸플레이스, 여름철 활용 만점 메쉬쿨러백 출시

매장별 취급 수량 및 행사 진행 여부는 상이할 수 있다

박연파 기자 | 기사입력 2019/05/13 [08:49]

투썸플레이스, 여름철 활용 만점 메쉬쿨러백 출시

매장별 취급 수량 및 행사 진행 여부는 상이할 수 있다

박연파 기자 | 입력 : 2019/05/13 [08:49]

▲ 투썸플레이스 메쉬쿨러백     © 사건의내막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투썸플레이스가 점차 따뜻해지는 날씨에 활용하기 좋은 메쉬쿨러백을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투썸플레이스 메쉬쿨러백은 트렌디한 메시(mesh) 소재에 여름과 잘 어울리는 비비드 한 컬러로 디자인한 보냉 백이다. 위와 아래를 활용 목적에 따라 분리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메시 소재의 가방 위 면은 A4 용지보다 약 1.5배 넓어 텀블러, 지갑 등을 넉넉하게 수납할 수 있다. 위 중앙에 버튼을 추가해 간편하게 정리할 수 있다. 아래는 보냉 백으로 얼음팩을 넣을 수 있는 파우치를 별도로 구성해 음식을 시원하게 보관할 수 있다. 여유로운 공간 구성으로 도시락, 샌드위치, 과일, 요구르트 등을 넣을 수 있다. 야외 활동이 많아지는 요즘 피크닉, 야구장, 여행, 수영장, 해변가, 이유식 보관 등 일상생활에서 활용도가 매우 높다.

투썸플레이스는 9000원 이상 제품 구매 시 메쉬쿨러백을 6900원에 판매하는 행사를 재고 소진 시까지 진행한다. 단품으로는 1만5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매장별 취급 수량 및 행사 진행 여부는 상이할 수 있다.

투썸플레이스는 일상 속에서 특별함을 추구하는 브랜드 가치에 따라 고객들의 라이프스타일을 고려한 MD를 출시하게 됐다며 투썸플레이스 메쉬쿨러백과 함께 즐거움 가득한 여름 보내길 바란다고 밝혔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