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C서울, 아이와 함께하는 ‘FC서울 월드컵 투어’ 참가자 모집

5월 15일(수)부터 티켓몬스터를 통해 진행되며 선착순 250가족으로 한정한다

박연파 기자 | 기사입력 2019/05/14 [16:24]

FC서울, 아이와 함께하는 ‘FC서울 월드컵 투어’ 참가자 모집

5월 15일(수)부터 티켓몬스터를 통해 진행되며 선착순 250가족으로 한정한다

박연파 기자 | 입력 : 2019/05/14 [16:24]

▲ FC서울이 아이와 함께하는 FC서울 월드컵 투어 참가자를 모집한다     © 사건의내막



FC서울이 아이와 함께하는‘FC서울 월드컵 투어’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14일 밝혔다.

참가 대상은 미취학 아이를 가진 가족으로 축구를 좋아하고 아이와 함께 특별한 경험을 하고 싶은 아빠, 엄마라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FC서울 월드컵 투어는 5월 15일(수)부터 티켓몬스터를 통해 진행되며 선착순 250가족으로 한정한다.

이번 투어 참가자는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리는 FC서울 홈경기 중 한 경기를 선택하여 아이와 함께 축구경기 관람은 물론, 경기 전 FC서울 락커룸 방문, 그라운드 하이파이브, 선수단 환영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통해 박주영, 고요한, 페시치, 알리바에프 등 K리그 최고의 선수들을 직접 만나고 스킨십 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까지 주어진다.

또한 참가 어린이에게는 12만원 상당의 FC서울 어린이용 홈 유니폼 세트(상·하의)가 학부모에게는 고급 선글라스가 제공되어 온 가족에 푸짐한 선물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FC서울 월드컵 투어는 단순히 축구 경기를 관람하는 것을 넘어 온 가족이 FC서울을 가까이서 느끼고 체험하며 아이에게 평생의 잊지 못 할 추억을 선물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FC서울 월드컵 투어에 대한 참가문의는 전화로 하면 된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