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리텔 V2 김수미, 시선강탈 붉은 드레스를 입은 여인으로 변신

스포츠 댄스의 세계로

박보미 기자 | 기사입력 2019/05/16 [09:22]

마리텔 V2 김수미, 시선강탈 붉은 드레스를 입은 여인으로 변신

스포츠 댄스의 세계로

박보미 기자 | 입력 : 2019/05/16 [09:22]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에서 '욕ASMR'과 '언박싱'을 통해 진정한 국민 '인싸 할매'로 등극한 김수미가 모르모트 PD의 댄스 스승으로 활약한 댄스 스포츠 마스터 박지우와 춤을 추고 있어 기대를 모은다. 두 사람은 정열적인 ‘차차차’ 댄스를 추며 ‘수미의 우아한 도전’을 실천하고 있어 시선을 집중시킨다.

 

이어 장동민을 보고 웃음보 제대로 터진 김수미의 모습이 포착됐다. 장동민이 김수미의 '웃음 스위치'로 활약을 예고해 본 방송에 대한 궁금증이 높아지고 있다. 

 

오는 17일 금요일 밤 9시 50분 방송되는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연출 박진경, 권해봄, 이하 ‘마리텔 V2’)에서는 김수미가 시선강탈하는 붉은 드레스를 입고 스포츠 댄스에 도전하는 모습이 공개된다.

 

지난주 거침없는 '욕 모닝콜'과 화끈한 200만 원 기부로 활약한 김수미가 우아한 자태를 뽐내고 있어 눈길을 사로잡는다. 그녀는 시선을 강탈하는 붉고 화려한 드레스를 차려 입고, 장동민은 몸에 딱 붙는 의상을 입고 댄스 스포츠를 배울 것으로 알려져 이목을 집중 시킨다.

 

김수미의 댄스 스포츠 선생님은 모르모트 PD의 춤 선생으로 유명한 박지우 댄스 스포츠 마스터가 등장해 시선을 모은다. 박지우는 댄스 스포츠를 배우기 전 파트너를 골라야 한다며 '파트너 선정' 시간을 갖자고 제안한다. 김수미는 흔쾌히 동의하며 박지우, 장동민, 김응렬 댄서에게 매력 어필을 받았다는 후문이다.

 

김수미는 파트너 선정 중 참을 수 없는 박장대소로 모두를 웃게 만들 예정. 알고 보니 강렬한 눈빛을 어필하는 장동민 때문 이었다고. 이후 그녀가 장동민의 얼굴만 봐도 큰소리로 웃음을 터트렸는데, 너무 웃어 '창자가 꼬이는 느낌'이라고 밝히며 "안 돼 안 돼, 동민이는 안돼"라며 격렬하게 거부하는 사태까지 일어나 폭소를 자아낸다.

 

그런가 하면 김수미가 박지우와는 진지하게 ‘차차차’ 댄스를 추고 있어 시선을 강탈한다. 그녀는 댄스 마스터도 놀라게 만든 숨겨뒀던 댄스 실력을 아낌없이 쏟아냈다고 전해져 기대를 높인다.

 

마지막으로 '크리에이터 도전기 V2'를 통해 웃음과 진지한 상담까지 모두 가능한 만능 엔터테이너가 된 김수미가 갑자기 사라져 놀라움을 선사한다. 홀로 남겨져 있는 장동민이 장동민이 어이 없다는 표정을 짓고 있어 무슨 일이 생긴 것인지 궁금증을 모은다.

 

국민 '인싸 욕할매'로 등극한 김수미와 함께 큰별쌤 최태성, 유민상, 프로미스나인 노지선이 함께하는 '쿡사(쿡방+역사)' 방송은 오는 17일 방송되는 ‘마리텔 V2’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어서 귀추가 주목된다.

 

'마리텔 V2'에서는 시즌 1과 다르게 협동을 통한 기부금 모으기를 하고 있다. 다양한 콘텐츠의 방송들이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 잡은 가운데, 연말까지 총 기부금 금액 1억 원을 달성할 수 있을지 궁금증을 높인다.  

 

한편 ‘마리텔 저택 주인님의 막내딸’ 안유진과 함께하는 ‘마리텔 V2’는 매주 금요일 밤 9시 50분에 방송된다.

 

 

<사진제공-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스타화보
배우 서인국, 화보 공개! 섹시+시크+몽환美 장착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