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서식품, 신제품 ‘아이스티 티오 애플’ 출시

상큼한 사과의 맛과 향을 더한 새로운 홍차

박연파 기자 | 기사입력 2019/05/17 [16:18]

동서식품, 신제품 ‘아이스티 티오 애플’ 출시

상큼한 사과의 맛과 향을 더한 새로운 홍차

박연파 기자 | 입력 : 2019/05/17 [16:18]

 

▲ 아이스티 티오 애플     © 사건의내막

 

다가오는 여름을 맞아 홍차에 상큼한 사과 맛 더한 신제품 ‘아이스티 티오 애플’ 선보여
출시 기념 SNS 이벤트, 특별 기획팩 판매 등 온?오프라인 다양한 프로모션 행사 진행
 

대한민국 대표 식품전문기업 동서식품(대표 이광복)은 다가오는 여름에 어울리는 신제품 음료 ‘아이스티 티오 애플’을 출시한다고 8일 밝혔다.
 

아이스티 티오 애플은 홍차와 천연 사과 과즙을 절묘하게 배합한 스틱형 아이스티 제품이다. 달콤하면서도 상큼한 사과의 향과 깔끔한 끝 맛이 특징으로, 무더운 날씨로 인해 청량한 음료를 자주 찾게 되는 여름철에 시원하게 즐기기 좋다.
 

동서식품은 이번 신제품 발매를 기념해 다양한 온·오프라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자사 SNS 채널을 통해 소비자 이벤트를 진행하는 한편, 할인점 샘플링 행사 및 특별 기획팩 등을 선보일 계획이다.
 

동서식품 이성흠 마케팅 매니저는 “이번 신제품은 복숭아 맛이 주를 이루는 기존의 아이스티 제품들과는 차별화된 맛을 선사할 것"이라며 "상큼한 아이스티 티오 애플과 함께 다가오는 여름을 한층 상쾌하게 보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아이스티 티오 애플은 전국 할인점에서 18개입 기준 4,600원, 40개입 기준 9,400원에 판매될 예정이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