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희경, “문재인 정권은 휴대폰 사찰통한 공포정치 중단하라”

“‘청와대만의 정보’, ‘청와대만의 진실’로 세상을 온통덮어 보겠다는 게 독재아닌가?”

문홍철 기자 | 기사입력 2019/05/22 [09:49]

전희경, “문재인 정권은 휴대폰 사찰통한 공포정치 중단하라”

“‘청와대만의 정보’, ‘청와대만의 진실’로 세상을 온통덮어 보겠다는 게 독재아닌가?”

문홍철 기자 | 입력 : 2019/05/22 [09:49]

▲ 19일 오전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 국회에서 열린 자유한국당 주요 당직자 임명장 수여식 및 4. 3 필승 선거대책회의에서 황교안 대표가 전희경 대변인에게 임명장을 준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제공=뉴시스>

 

전희경 자유한국당 대변인은 21일 논평에서 “문재인 정권은 휴대폰 사찰통한 공포정치 중단하라”고 밝혔다.
 
전희경 대변인은 “청와대가 외교부 직원들의 휴대폰 통화기록과 내용을 확인하는 보안조사를 대대적으로 벌인 것으로 알려졌다”면서 “지난 7일 우리당 강효상 의원은 기자회견을 통해 문재인 대통령이 트럼프 대통령과 통화하면서 ‘잠깐이라도 한국을 방문해 달라’고 요청한 한미정상회담 추진 이면을 공개했다”고 덧붙였다.


이에 전 대변인은 “청와대는 즉각 사실이 아니라며 발뺌하고 강효상 의원에게 책임지라고까지 했었다”면서 “그러더니 뒤에서는 정보제공자를 색출하기 위한 휴대폰 털이에 나선 것이다. 회견 내용이 진실이라는 것을 스스로 증명하는 처사다”고 밝혔다.


이어 전 대변인은 “청와대의 외교부 보안 조사는 문재인 정권 2년 동안 15차례 이상이나 있었다고 한다”면서 “지난 2년 국정실패를 공무원 탓으로 돌리는 무책임 정권에서, 이제는 막무가내 휴대폰 털기로 공무원들을 겁박까지 하고 있다. 한마디로 문 정권식 공포정치다”고 비판의 목소리를 높였다.


한편 전 대변인은 “본인들에게 불리하거나 비판적인 내용에는 일단 ‘사실무근’부터 외쳐놓고, 내부고발자 색출에 열을 올리는 것이 문재인 정권의 고정 패턴이 되고 있다”면서 “폭망에 이른 외교참사의 근본 원인을 찾아 고치고, 통사정을 해야 얼굴 보는 사이로 전락한 균열된 한미관계를 복원해 나가는 노력에는 일말의 관심도 없는 문재인 정권이다. 그 대신 휴대폰 털기라는 신종 사찰과 공포정치로 국민만 모르면 그뿐이라는 문재인 정권의 인식상태다”고 꼬집어 지적했다.


이에 전 대변인은 “‘청와대만의 정보’, ‘청와대만의 진실’로 세상을 온통 덮어 보겠다는 게 독재아닌가?”라며 날을 세웠다.


자유한국당은 사찰과 통제를 통치의 수단으로 삼는 문재인 정권의 좌파독재 폭주를 막아낼 것이다며 청와대가 행정부를 틀어쥐고 국민의 공복을 정권의 시녀로 만드는 폭거를 저지할 것이다고 전했다.


전희경 대변인은 “청와대는 공무원의 입을 막는다고 국민의 귀까지 막을 수 있을 것이라 착각하지 말기 바란다”며 “문재인 정권은 즉각 휴대폰 사찰통한 공포정치를 중단해야 한다”고 밝혔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스타화보
배우 서인국, 화보 공개! 섹시+시크+몽환美 장착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