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컨셉, 윤승아와 프론트로우가 함께한 화보 ‘HER CITY’ 공개

독보적인 스타일로 완벽히 소화하며 시선을~

박보미 기자 | 기사입력 2019/05/30 [16:48]

W컨셉, 윤승아와 프론트로우가 함께한 화보 ‘HER CITY’ 공개

독보적인 스타일로 완벽히 소화하며 시선을~

박보미 기자 | 입력 : 2019/05/30 [16:48]

 

▲     © 사건의내막

 

▲     © 사건의내막

 

▲     © 사건의내막

 

▲     © 사건의내막

 

▲ W컨셉, 윤승아와 프론트로우가 함께한 화보 ‘HER CITY’ 공개     © 사건의내막



디자이너 편집숍 W컨셉이 배우 윤승아와 컨템포러리 클래식 브랜드 프론트로우(FRONTROW)가 함께 촬영한 화보 ‘HER CITY’를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 속 윤승아는 감각적인 분위기와 따스한 햇살 아래 내츄럴한 여름 슈트부터 여성스러운 무드의 린넨 원피스, 그래픽 티셔츠까지 프론트로우의 시즌 키 룩들을 그녀만의 독보적인 스타일로 완벽히 소화하며 시선을 사로잡는다.


아늑한 분위기의 실내와 서울 도심 한복판을 오가며 촬영되어 실제 윤승아의 일상을 연상케 하는 이번 화보는 시크하면서도 부드러운 그녀의 팔색조 매력을 고스란히 담아냈다.
특히, 윤승아는 남다른 패션 감각을 자랑하며 워너비스타일로 불리는 그녀답게 이번 화보의 시안 작업부터 직접 참여 한 것으로 알려져 더욱 화제를 모은다.


W컨셉과 나눈 짧은 인터뷰 속에서 윤승아는 일상에서 행복을 찾는 방법에 대해 “요즘에는 하루하루에 집중하고 있어요. 지금 이 시간이 소중하고 짧게 느껴지더라고요. 매일 느끼는 많은 감정들을 표현하려 노력해요. 그 감정을 나와 함께하는 여러 사람들과 나누는 게 중요하니까요.”라고 전했다.


또한, 최근 공방 ‘셀로판’을 연 그녀는 “무언가 배우러 다니길 좋아해요. 전공이 섬유공예여서 그런지 손으로 무언가를 만드는 일이 더 마음이 가요. 흥미를 느끼는 여러 프로젝트들을 ‘셀로판’에서 하고 있어요.”라며 최근 근황을 전하기도 했다.


W컨셉이 윤승아와 함께 촬영한 화보와 영상, 그리고 그녀의 라이프스타일에 대한 인터뷰는 모두 W컨셉 공식 웹사이트 및 모바일 앱을 통해서 확인이 가능하다.


한편, W컨셉은 패션과 아트를 넘어 라이프 스타일 전반에 아우르는 모든 것들을 수용하며 선보이는 크리에이티브 디자이너 편집숍으로 국내 다양한 디자이너들과의 단독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을 비롯하여 매 시즌 마다 W컨셉에서만 만날 수 있는 흥미롭고 감각적인 프로젝트들을 선보이고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