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맨틱가이 안효섭,박보영에게 ‘테디베어’ 목걸이 깜짝 선물

20년 동안 숨겨온 박보영도 진심 고백, 첫사랑이 안효섭

박보미 기자 | 기사입력 2019/06/12 [11:36]

로맨틱가이 안효섭,박보영에게 ‘테디베어’ 목걸이 깜짝 선물

20년 동안 숨겨온 박보영도 진심 고백, 첫사랑이 안효섭

박보미 기자 | 입력 : 2019/06/12 [11:36]

▲ 어비스영혼 소생 구슬 12회 방송 캡쳐     © 사진=tvN 어비스

 

신선한 소재와 긴장감 넘치는 스토리로 연일 화제가 되고 있는 tvN ‘어비스 : 영혼 소생 구슬’. 박보영이 드라마 종영 4회를 앞두고 안효섭과의 달달한 연애 스토리와 함께 ‘뽀블리’ 타이틀에 걸맞는 사랑스러움의 절정을 보여주고 있다.


지난 11일(화) 방송된 tvN ‘어비스’에서 안효섭(차민 역)은 박보영(고세연 역)에게 서프라이즈 이벤트로 목걸이를 선물하며 스윗한 로맨틱가이로 변신했다. 박보영 또한 20년 동안 숨겨왔던 안효섭에 대한 마음을 드러내며 본격 연인 관계로 발전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제 막 사랑을 시작한 연인의 설렘 가득하고 풋풋한 모습이 여실히 드러나는 장면이다.


극중 안효섭이 박보영에게 선물한 목걸이는 100년의 역사를 간직한 스페인 파인주얼리 브랜드 ‘TOUS(토스)’의 시그니처 ‘테디베어’ 목걸이다. 고유의 일렉트로 포밍 기술을 적용한 18K 골드로 고급스럽고 세련된 감성을 더했으며, 어린 시절에 대한 노스텔지어를 지닌 ‘테디베어’ 오브제를 통해 귀여움과 여성미는 물론 스타일에 로맨틱한 포인트를 주기도 제격인 제품이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