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롱리브더킹’ 최귀화, 캐릭터와 완벽 융합

캐아일체 연기 선보였다

박보미 기자 | 기사입력 2019/06/25 [11:23]

‘롱리브더킹’ 최귀화, 캐릭터와 완벽 융합

캐아일체 연기 선보였다

박보미 기자 | 입력 : 2019/06/25 [11:23]



배우 최귀화가 ‘롱 리브 더 킹:목포 영웅’(감독 강윤성)에서 실제 같은 리얼 연기로 호평받고 있다.

 

지난 19일 개봉한 ‘롱 리브 더 킹:목포 영웅’에서 2선 국회의원 최만수 역으로 열연한 최귀화는 캐릭터와 완벽하게 융합된 모습을 선보여 ‘캐아일체(캐릭터와 물아일체) 연기’라는 찬사를 얻고 있다.

 

그는 실제 국회의원들의 유세 현장과 연설문 발표 동영상을 수차례 돌려보며 연습과 공부를 거듭, 완벽하게 최만수를 만들어냈다.

 

폭넓은 연기 스펙트럼으로 다양한 모습으로 대중을 만나고 있는 최귀화는 연기뿐만 아니라 캐릭터의 상황을 고려한 발성과 발음, 비주얼으로 캐릭터의 완성도를 높이며 관객을 홀렸다.

 

영화를 본 관람객들은 "명품 배우의 연기. 말할 것도 없다"_네이버(leam****), "진짜 국회의원이랑 똑같이 연기해서 깜놀..."_네이버(daeu****), "말이 필요없어요 일단 보세요 진짜.... 그냥 국회의원임 연기 최고...!"_네이버(chae****)등의 극찬을 남겼다.

 

한편 영화 ‘롱 리브 더 킹:목포 영웅’은 전국 극장가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사진 제공 - 메가박스중앙㈜플러스엠>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