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국건강, 어린이∙청소년 건강관리에 좋은‘코박사 엘더베리’ 리뉴얼 출시

코 과민반응 개선에 도움 주는 ‘구아바잎 추출물’에 ‘블랙엘더베리’를 고농축 엑기스로 더한 제품

박연파 기자 | 기사입력 2019/06/25 [20:49]

안국건강, 어린이∙청소년 건강관리에 좋은‘코박사 엘더베리’ 리뉴얼 출시

코 과민반응 개선에 도움 주는 ‘구아바잎 추출물’에 ‘블랙엘더베리’를 고농축 엑기스로 더한 제품

박연파 기자 | 입력 : 2019/06/25 [20:49]

 

▲ 코박사 엘더베리’ 리뉴얼 출시     © 사건의내막

 

건강기능식품 전문기업 안국건강이 성장기 어린이 건강관리에 좋은 ‘코박사 엘더베리’를 한층 강화된 함유량과 풍성해진 성분으로 리뉴얼 출시했다.


안국건강의 코박사 엘더베리는 코 과민반응 개선에 도움을 주는 ‘구아바잎 추출물’에 비타민 A·B·C, 안토시아닌 등 항산화에 뛰어난 성분들이 많이 함유되어 있는 ‘블랙엘더베리’를 고농축 엑기스로 더한 제품이다. 이번에 리뉴얼된 ‘코박사 엘더베리’는 1포당 중량이 기존 10g에서 17.4g(15ml) 으로 늘어났으며, 특히 블랙엘더베리 함량을 3배이상 증가시켰다. 여기에 기존에는 없었던 사과농축액과 도라지농축액까지 새롭게 추가되며, 총 10가지에 이르는 식물성 원료 배합으로 한층 탄탄하게 선보였다.


블랙엘더베리는 북미와 유럽 지역에서 오랜 시간 애용되어 온 건강식품으로, 환절기•미세먼지 등으로 약화된 건강 관리는 물론 부족한 영양소까지 보충할 수 있어 성장기 어린이, 청소년들이 많이 섭취하고 있다. 안국건강 코박사 엘더베리는 성장기 어린이들과 청소년들이 휴대하고 다니면서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도록 개별 스틱 포장 형태로 선보였으며, 그대로 먹거나 취향에 따라 물·우유·플레인 요거트 등과 섞어 마시면 된다.


또한 안국건강 코박사 시리즈의 원료인 ‘구아바잎 추출물’은 과민반응에 의한 코 상태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성분으로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개별인정 기능성을 인정받았다. 미세먼지등 코 건강 관리에 대한 소비자 수요가 급증함에 따라, 증상 별·연령대 별로 맞춤형 관리가 가능하도록 ▲ 코박사 ▲ 코박사 키즈 ▲ 코박사 알지 ▲ 코박사 엘더베리 등 총 4종에 이르는 코 전문 라인업을 구축하고 있다.


안국건강 관계자는 “최근 부쩍 심해진 일교차와 계속되는 미세먼지로 인해 어린이 코 건강 관리를 위한 전용 제품을 찾는 엄마들이 꾸준히 늘고 있다”며 “안국건강이 새롭게 선보인 ‘코박사 엘더베리’는 약해진 코 건강관리가 가능한 제품으로, 아이들을 위한 면역 케어 아이템으로 안성맞춤이다”라고 전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스타화보
배우 서인국, 화보 공개! 섹시+시크+몽환美 장착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