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리온, 썬 갈릭바게트맛 파스타칩 맥주 콜라보 ‘과맥’

파스타칩, 제주맥주 콜라보 프로모션 진행

박연파 기자 | 기사입력 2019/06/27 [11:01]

오리온, 썬 갈릭바게트맛 파스타칩 맥주 콜라보 ‘과맥’

파스타칩, 제주맥주 콜라보 프로모션 진행

박연파 기자 | 입력 : 2019/06/27 [11:01]

 

▲ 오리온 ‘썬 갈릭바게트맛’, ‘파스타칩’ 맥주 콜라보 마케팅 이미지     © 사건의내막


[사건의내막 / 박연파 기자] = 오리온은 여름을 맞아 ‘태양의 맛 썬 갈릭바게트맛’, ‘파스타칩’ 등 스낵 신제품과 맥주를 콜라보한 ‘과맥’(과자+맥주) 마케팅을 펼친다고 27일 밝혔다. 최근 1인가구, 홈술∙혼술족이 늘면서 가볍게 과자와 맥주를 함께 즐기는 과맥 트렌드가 확산되는 가운데, 안주스낵으로 각광받는 신제품 알리기에 적극 나서는 것이다.


썬 갈릭바게트맛은 마늘을 특화한 이탈리안 레스토랑 매드포갈릭과 함께 맥주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매드포갈릭 매장에서 맥스 생맥주를 주문하는 고객에게 특별 제작된 썬 갈릭바게트맛 샘플러를 총 3만 개 한정으로 선착순 증정한다. 지난 5월 출시된 썬 갈릭바게트맛은 고소하면서도 달콤한 갈릭바게트맛에 통곡물의 바삭함이 더해져 맥주와 최고의 궁합을 이룬다는 평. 출시 한달 만에 100만 봉이 넘게 팔리며 갈수록 인기를 더하고 있다. 


파스타칩은 제주맥주와 협업해 오프라인 샘플링을 펼친다. 제주맥주와 함께 파스타칩을 즐길 수 있도록 제주도에 위치한 제주맥주 양조장 관람객들과 오는 7월에 열리는 제주도 맥주 축제 ‘짠페스티벌’ 참가자들에게 제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파스타칩은 기존 제품이 맥주와 와인 등의 안주로 제격이라는 소비자 반응에 착안, 안주에 최적화된 맛과 식감으로 업그레이드하고 가성비를 높여 이달 초 리뉴얼 출시했다.


온라인 인스타그램 인증 이벤트도 실시한다. 썬 갈릭바게트X매드포갈릭, 파스타칩 제품 인증샷을 필수 해시태그를 달아 인스타그램에 올리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추첨을 통해 썬 갈릭바게트 응모자들에게는 썬 갈릭바게트 1박스를, 파스타칩 응모자들에게는 파스타칩 1박스와 제주맥주 굿즈 세트를 각각 10명에게 증정할 예정이다. 


오리온 관계자는 “이른 무더위로 시원한 맥주를 찾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는 가운데, 맥주와 맛 궁합이 좋은 오리온 과자들이 각광받고 있다”며 “휴가지에서 또는 집에서 영화나 스포츠 경기를 보면서 가볍게 ‘과맥’을 즐기는 것도 올 여름을 나는 색다른 피서법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penfree1@hanmail.net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