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존, ‘굿바이 모자란 바디’ 제모크림 출시

실리콘 브러쉬 일체형으로 간편함 더한 제모 기능 선보여

박연파 기자 | 기사입력 2019/07/09 [09:41]

참존, ‘굿바이 모자란 바디’ 제모크림 출시

실리콘 브러쉬 일체형으로 간편함 더한 제모 기능 선보여

박연파 기자 | 입력 : 2019/07/09 [09:41]

▲ 굿바이 모자란 바디   © 사건의내막


[사건의내막 / 박연파 기자] = 글로벌 에이지리스(Ageless) 코스메틱 브랜드 참존이 여름 시즌을 맞아 신제품 ‘굿바이 모(毛)자란 바디’ 제모크림을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최근 국내 소비층 증가와 함께 왁싱이 뷰티의 한 트렌드로 자리 잡으며 국내 왁싱 제모시장의 성장세 또한 해마다 높아지고 있다.

‘굿바이 모자란 바디’는 제모 기능성 화장품으로 AHA가 함유된 과일추출물과 올리브, 호호바, 사과씨오일 등 식물성 오일, 병풀출추물을 함유하여 제모와 함께 피부 진정에 도움을 준다. 또한 함유된 시어버터는 제모 후에도 촉촉하게 피부를 유지하게 도와준다. 사용법은 간편하다. 부드러운 실리콘 브러쉬가 포함된 일체형 용기로 실리콘 브러쉬를 이용해 원하는 부위에 바르고 5분~10분 후 브러쉬로 긁어낸 후 흐르는 물로 씻으면 간편하게 체모를 제거할 수 있다.

참존은 본격 여름 시즌이 시작되면서 저자극 제모에 대한 소비자의 니즈를 반영하여 피부 진정에 도움을 주는 성분을 함유하여 새로운 제모 제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실리콘 브러쉬가 포함된 일체형 용기로 손에 묻히지 않고도 편리하게 제모할 수 있어 고객의 만족을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참존 굿바이 모자란 바디 제모크림은 여름 기간 할인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며, 스타일쉐어 공식 앱과 온라인몰, 참존 공식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penfree1@hanmail.net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