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비욘드 ‘2019 썸머 브리즈 스페셜 에디션’ 출시

시원한 산들바람을 연상시키는 일러스트가 담긴 여름 한정 스페셜 에디션

박연파 기자 | 기사입력 2019/07/10 [09:55]

LG생활건강, 비욘드 ‘2019 썸머 브리즈 스페셜 에디션’ 출시

시원한 산들바람을 연상시키는 일러스트가 담긴 여름 한정 스페셜 에디션

박연파 기자 | 입력 : 2019/07/10 [09:55]

▲ LG생활건강 비욘드가 2019 썸머 브리즈 스페셜 에디션을 출시했다     © 사건의내막



[사건의내막 / 박연파 기자] =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은 스킨 릴리프 뷰티 브랜드 ‘비욘드’에서 시원한 산들바람을 연상시키는 일러스트 디자인이 특징인 ‘2019 썸머 브리즈 스페셜 에디션’을 출시하고 한정 판매한다.

시원하면서도 상쾌한 느낌의 트로피컬 일러스트가 적용된 라벨이 어디론가 떠나고 싶은 여름 휴양지에서 불어오는 산들바람을 연상시키는 2019 썸머 브리즈 스페셜 에디션은 △샴푸 △바디샤워 △페이셜 클렌저 등 비욘드의 대표 인기 제품을 4종을 엄선해 대용량으로 만나볼 수 있는 특별한 기회다.

비욘드의 대표 제품 ‘프로페셔널 디펜스 샴푸’는 외부 자극에 지친 두피를 상쾌하고 향기롭게 케어해주는 지성 두피용 데일리 샴푸다. 두피 진정과 보습에 도움을 줄 뿐 아니라 크랜베리, 블리베리의 영양 성분을 담아 모발과 두피에 생생한 영양을 전달하고 건강하게 유지시켜준다.

두피와 모근에 활력을 불어넣어주는 탈모증상 완화 기능성 샴푸 ‘힐링포스 스캘프 클리닉 샴푸’는 8가지 식물 추출물을 담고 두피와 모발에 에너지를 전달한다. 실리콘을 첨가하지 않아 잔여감 없이 깔끔한 세정을 도와주는 것이 특징이다.

이와 함께 △싱그러운 풀 향기과 시트러스 향이 완벽한 조화를 이루며 바디 피부뿐 아니라 기분까지 생기를 부여하는 ‘버베나 바디 샤워젤’ △무농약 재배법으로 자란 허브 추출물과 오일의 영양 성분을 담고 피부에 부담 없이 노폐물과 메이크업 잔여물을 말끔하게 세정해주는 ‘피토가닉 클렌징 리퀴드’도 한정 에디션에 포함된다.

비욘드 2019 썸머 브리즈 스페셜 에디션은 전국 네이처컬렉션 및 비욘드 공식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penfree1@hanmail.net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