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팔, 초고속 블렌더 활용한 건강한 여름 나기 쿠킹클래스 진행

요리에 관심이 많은 소비자들의 큰 호응 얻어

박연파 기자 | 기사입력 2019/07/11 [09:19]

테팔, 초고속 블렌더 활용한 건강한 여름 나기 쿠킹클래스 진행

요리에 관심이 많은 소비자들의 큰 호응 얻어

박연파 기자 | 입력 : 2019/07/11 [09:19]

▲ 유튜브 크리에이터 손성민이 야외에서 즐기는 시원하고 건강한 한 끼를 주제로 열린 테팔 쿠킹클래스에 참여한 소감을 말하고 있다     © 사건의내막



[사건의내막 / 박연파 기자] = 주방용품부터 소형가전까지 건강한 일상을 함께하는 종합생활가정용품 전문브랜드 테팔이 ‘테팔 초고속 블렌더와 함께 야외에서 즐기는 시원하고 건강한 한 끼’를 주제로 쿠킹클래스를 진행했다.

이번 쿠킹클래스는 10일 서울 중학동에 위치한 테팔 본사 쿠킹 스튜디오에서 진행됐으며, 한국푸드디렉터협회(KFDA) 회장이자, 12년간 기업, 공공기관 등 다수의 쿠킹 클래스 경험을 갖춘 이원미 푸드 디렉터가 강사로 나섰다.

이원미 푸드 디렉터는 피크닉과 아웃도어 활동 등 야외활동을 즐기는 소비자들이 증가하는 여름철, 소비자들이 테팔 믹서기, 프라이팬 등을 활용해 야외에서도 맛있고 건강한 아웃도어 도시락을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레시피를 선보였다.

특히 동급 최강의 블렌딩 성능을 자랑하는 테팔 초고속 블렌더 울트라블렌드를 활용한 요리가 수강생들의 눈길을 끌었다. 테팔의 혁신적인 트리플엑스 프로 6중 칼날 기술로 땅콩버터와 깨를 갈아 마법 소스를 만들고, 4만2000RPM과 1500W의 강력한 모터로 미나리와 파인애플을 덩어리 없이 완벽하게 가는 모습을 보여줬다.

여기에 테팔만의 첨단 세라믹 프린팅 기술로 주방용품 최초 카카오프렌즈의 대표 캐릭터 라이언과 어피치를 구현한 테팔 카카오프렌즈 에디션 프라이팬으로 두부와 버섯을 노릇하게 구워 간편하면서도 영양 가득한 ‘두부 버섯 구이를 곁들인 마법 소스 피크닉 쌈밥’을 선보였다.

그뿐만 아니라 100% 일체형 씰링 뚜껑으로 100% 위생적인 밀폐용기인 테팔 마스터씰 투고를 이용해 트렌디한 도시락 플레이팅 법 등을 소개해 수강생으로 참석한 인기 유튜버 <오늘부터 집에서 일하기로 했다> 채널의 ‘손성민 유튜브 크리에이터’부터, 인스타그램 인플루언서, 요리에 관심이 많은 소비자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손성민 유튜브 크리에이터는 테팔 쿠킹클래스에서 배운 음료 레시피를 유튜브 <오늘부터 집에서 일하기로 했다> 채널을 통해 소개할 예정이다.

수강생들은 테팔 제품을 활용해 만든 음식을 시식하고, 테팔 쿠킹 스튜디오 한편에 마련된 포토존에서 카카오프렌즈 캐릭터와 사진을 찍는 등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테팔은 다양한 이벤트에 참여한 수강생 전원에게 믹서기, 프라이팬 등 쿠킹클래스에서 사용한 테팔 제품을 증정했다.

한편 테팔은 소비자들의 마음을 읽고 일상생활을 보다 편리하고 풍요롭게 만들겠다는 사명 아래 소비자 중심의 경영 방침을 고수하고 있다. 2016년에 이어 2018년 2회 연속 공정거래위원회와 한국소비자원이 수여하는 소비자 중심 경영 (CCM, Consumer Centered Management) 인증을 받으며, 소비자의 의견이 적극적으로 반영된 혁신적인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주력하고 있다.

 

penfree1@hanmail.net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