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국건강, 루테인과 은행잎 추출물 한번에 담은 ‘아이노우’ 출시

눈 건강 필수 성분인 루테인과 기억력에 좋은 은행잎 추출물 함유… 항산화∙면역력까지 잡아 눈길

박연파 기자 | 기사입력 2019/07/16 [17:57]

안국건강, 루테인과 은행잎 추출물 한번에 담은 ‘아이노우’ 출시

눈 건강 필수 성분인 루테인과 기억력에 좋은 은행잎 추출물 함유… 항산화∙면역력까지 잡아 눈길

박연파 기자 | 입력 : 2019/07/16 [17:57]

 

▲ 안국건강 아이노우     © 사건의내막

 

[사건의내막 / 박연파 기자] = 눈 건강 전문기업 안국건강이 눈 건강과 기억력을 한번에 관리할 수 있는 ‘아이노우’를 출시한다.


눈 건강과 기억력 감퇴는 대표적인 노화 고민 중 하나다. 실제 우리나라 노인 10명 중 1명은 치매 환자로, 중앙치매센터에 따르면 오는 2024년에는 치매 환자가 100만 명을 넘어설 것으로 예상된다. 최근에는 ‘영츠하이머’라는 신조어가 등장할 정도로 젊은 나이에도 기억력 감퇴를 느끼는 이들 또한 적지 않다. 스트레스∙알코올 섭취∙수면부족 등으로 인해 뇌세포 피로도가 증가하며 손상이 빨라질 수 있기 때문. 이에 나이를 불문하고 눈과 뇌 건강 관리에 대한 소비자 니즈가 커지고 있다.


안국건강의 신제품 ‘아이노우’는 고퀄리티 루테인과 기억력, 혈행기능 개선에 도움을 주는 은행잎 추출물을 함유해 눈 건강과 기억력을 동시에 관리할 수 있는 제품이다. 은행잎 추출물은 혈소판응집, 혈액 점성의 유의적 감소와 기억력 개선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진 플라보놀 배당체를 주성분으로 하는 항산화 물질이다. 이외에도 항산화와 정상적인 면역기능 강화를 위한 비타민E∙셀렌∙아연을 함유하고 있으며, 부원료로는 결명자∙진피∙흑마늘 추출분말 등을 엄선해 담았다.


또한 ‘아이노우’는 안국건강 40%농도의 루테인을 담아 완성도를 높인 것이 특징. 안국건강의 루테인은 인도 카르나타카 지역의 전용 농장에서 씨앗 선별부터 재배까지 직접 관리한 마리골드에서 추출한다. 고도화된 증류공법으로 영양소 파괴를 최소화한 것은 물론, 젤타린과 합성향료가 들어가지 않은 안국건강만의 식물성 외피 ‘안심캡슐’을 사용했다.


안국건강 관계자는 “눈 건강과 기억력은 100세 시대에 삶의 질을 결정하는 중요한 요소인 만큼, 활동적인 노년을 위해 질환이 발생하기 전에 미리 관리를 시작하는 것이 좋다”며 “안국건강이 자신있게 선보인 신제품 ‘아이노우’는 눈 건강과 기억력에 도움을 주는 핵심 성분을 동시에 담아냈으며, 3개월분이 한 세트로 구성되어 있어 선물용으로도 제격”이라고 전했다.


penfree1@hanmail.net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