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푸드빌 뚜레쥬르, ‘곰돌이 푸’ 장식물과 힐링 메시지 픽 올린 스토리텔링 케이크 출시

신선한 뚜레쥬르 생크림에 인기 식재료 흑당 넣어 고급스러운 맛으로 탄생

박연파 기자 | 기사입력 2019/07/17 [09:45]

CJ푸드빌 뚜레쥬르, ‘곰돌이 푸’ 장식물과 힐링 메시지 픽 올린 스토리텔링 케이크 출시

신선한 뚜레쥬르 생크림에 인기 식재료 흑당 넣어 고급스러운 맛으로 탄생

박연파 기자 | 입력 : 2019/07/17 [09:45]

▲ CJ푸드빌 뚜레쥬르가 곰돌이 푸 케이크를 출시했다     © 사건의내막


[사건의내막 / 박연파 기자] = CJ푸드빌(대표 정성필)이 운영하는 뚜레쥬르가 인기 캐릭터 ‘곰돌이 푸’를 모티프로 한 앙증맞은 케이크를 선보인다고 17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하는 ‘곰돌이 푸 흑당 생크림 케이크’는 힐링 베스트셀러와 실사 영화 등을 통해 소소한 행복을 전파하며 다시금 주목받는 캐릭터 푸의 스토리를 담았다. 일상에서 행복을 찾는 귀여운 푸 메시지 픽을 장식했으며 꿀을 먹고 있는 모습의 푸를 케이크 위에 장식한 귀여운 비주얼도 매력 포인트다. 메시지 픽은 ‘인생은 달콤하지’를 시작으로 주기적으로 다른 메시지로 선보일 예정이다.

최근 인기를 끌고 있는 흑당을 활용해 단 맛의 풍미를 살린 점도 특징이다. 시트 사이사이에 흑당 생크림과 바삭한 초코 호두를 넣은 마스카포네 생크림을 겹겹이 발라 흑당의 풍미와 생크림의 부드러움을 조화롭게 느낄 수 있다. 단순한 외관과 달리 케이크를 자르면 층층이 다른 색상과 맛이 반전 매력을 선사하며 곰돌이 푸의 풍성한 표정을 담은 귀엽고 유쾌한 케이크 박스 디자인도 눈길을 끈다.

뚜레쥬르는 마음을 울리는 메시지로 마니아층을 보유하고 있는 캐릭터 푸 케이크가 소확행을 추구하는 고객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penfree1@hanmail.net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