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리온 초코파이情, 영화 ‘봉오동 전투’콜라보레이션 이벤트 진행

영화 콜라보레이션 이벤트로 초코파이情 2개입 특별 한정 패키지 증정

박연파 기자 | 기사입력 2019/07/18 [18:05]

오리온 초코파이情, 영화 ‘봉오동 전투’콜라보레이션 이벤트 진행

영화 콜라보레이션 이벤트로 초코파이情 2개입 특별 한정 패키지 증정

박연파 기자 | 입력 : 2019/07/18 [18:05]

 

▲ 오리온 초코파이情 2개입 특별 한정 패키지     © 사건의내막


[사건의내막 / 박연파 기자] = 오리온은 ‘초코파이情'과 8월 7일 개봉 예정 영화 ‘봉오동 전투’의 콜라보레이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18일부터 2주간 기업형 할인점 및 슈퍼마켓(SSM)에서 18개입 혹은 27개입 대용량 초코파이를 구입하는 소비자들에게 영화 ‘봉오동 전투’ 이미지가 담긴 2개입 특별 한정 패키지를 무료로 증정하는 것이다.


특별 패키지에는 당첨 여부를 즉시 확인할 수 있는 영화 예매권도 삽입되어 있다. 당첨자 총 1500명에게는 ‘봉오동 전투’ 무료 예매권을 2장씩 제공할 예정이라고 한다.


‘봉오동 전투’는 1920년 6월 일본 정규군을 죽음의 골짜기로 유인해 최초의 승리를 거둔 독립군의 전투를 그리고 있다. 유해진, 류준열, 조우진 등이 주연을 맡아 올 여름 최고 흥행작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오리온 관계자는 “영화 속 주인공들의 빛나는 전우애와 영화에서 오는 진한 감동이 초코파이情의 정서와 잘 어울린다고 판단,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맛있고, 재밌고 시원한 여름의 휴식시간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penfree1@hanmail.net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