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 델루나' 배해선, 완벽 싱크로율로 시선강탈

시청자들의 궁금증과 기대 심리

박보미 기자 | 기사입력 2019/07/22 [09:41]

'호텔 델루나' 배해선, 완벽 싱크로율로 시선강탈

시청자들의 궁금증과 기대 심리

박보미 기자 | 입력 : 2019/07/22 [09:41]


[사건의내막 / 박보미 기자] = tvN ‘호텔 델루나’ 배해선이 캐릭터와의 찰떡 싱크로율을 선보였다.

 

tvN 토일드라마 ‘호텔 델루나’ (극본 홍정은 홍미란, 연출 오충환)에서 캐릭터와의 완벽한 싱크로율로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 잡았다. 극 중 배해선은 똑 부러지는 성격과 똑 떨어지는 외향을 가진 객실장 최서희역을 맡아 열연 중이다.

 

지난 3회에서는 최서희의 과거에 이어 캐릭터의 성격들이 조금씩 드러나기 시작했다. 200년전 억울한 사연으로 문중 사람들 손에 죽임을 당한 그녀를 찾아온 장만월(이지은 분)과의 첫 만남부터 구찬성(여진구 분)의 궁금증에 칼 같이 거리를 두는 답변들은 그녀의 똑 부러지는 성격을 엿 볼 수 있었다. 이후 방송된 4회에서는 정원의 나무에 변화가 시작되자 불안해 하는 사람들을 대신해 만월에게 이야기를 전하는 것은 물론 김선비(신정근 분), 장만월과 함께 구찬성을 내쫓을 궁리를 모색하기도 했다. `이와 같이 조금씩 자신의 이야기를 펼쳐내는 배해선은 앞으로 어떠한 맹활약을 펼칠지에 대한 시청자들의 궁금증과 기대 심리를 자아냈다.

 

한편, tvN ‘호텔 델루나’는 매주 토,일 밤 9시에 방송된다.

 

<사진= tvN ‘호텔 델루나’>

 

penfree1@hanmail.net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스타화보
배우 서인국, 화보 공개! 섹시+시크+몽환美 장착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