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덕화TV2’ 이덕화 VS 김보옥 고래싸움에 등 터진 김완선 허경환 ‘좌불안석’

동갑내기 부부의 현실 갈등이 그려진다.

박보미 기자 | 기사입력 2019/07/30 [16:13]

‘덕화TV2’ 이덕화 VS 김보옥 고래싸움에 등 터진 김완선 허경환 ‘좌불안석’

동갑내기 부부의 현실 갈등이 그려진다.

박보미 기자 | 입력 : 2019/07/30 [16:13]



[사건의내막 / 박보미 기자] = 동갑내기 덕화부부의 현실 다툼에 ‘덕화다방’이 크게 들썩였다.

 

30일 오후 방송되는 KBS 2TV 새 예능 프로그램 ‘덕화TV2 덕화다방’에서는 다방 오픈 첫날부터 티격태격하는 이덕화, 김보옥 동갑내기 부부의 현실 갈등이 그려진다.

 

이날 첫 손님을 성공적으로 맞이하면서 순탄한 앞날을 기대했던 덕화부부와 허경환, 김완선 등 덕화다방 임직원들은 이후 밀려드는 단체 손님의 공습을 감당하지 못하고 멘붕에 빠졌다.

 

엎친 데 덮친 격으로 아직 주방 일이 서툰 이덕화는 자신이 맡은 ‘덕수란’의 주문이 폭주하자 이를 감당하지 못해 흰자를 쏟는 등 연이은 실패로 식은 땀을 흘려야했다고.

 

이에 다급해진 다방 안주인 김보옥은 점점 예민해졌고 사소한 실수에도 이덕화와 티격태격하며 갈등이 불거지기 시작했다. 급기야 김보옥이 이덕화에게 “이 바보야”라 소리쳐 주방 분위기는 순식간에 싸늘해졌다.

 

동갑내기 부부의 현실 갈등 폭발에 김완선과 허경환은 당황해 숨죽이며 지켜봤고 이런 냉랭한 분위기는 주방을 넘어 손님들에게까지 전해졌다.

 

과연 덕화 부부의 위태로운 갈등이 어떻게 풀릴지, 또 둘 사이에 낀 김완선과 허경환이 이 부부를 어떻게 중재해 나갈지도 오늘 방송의 흥미진진한 관전포인트가 되고 있다.

 

‘덕화TV2’ 제작진은 “동갑내기 덕화부부의 가식 없는 모습을 지켜보면서 그 안에 녹아든 지난 세월의 농익은 사랑과 애정의 달콤 쌉싸름한 맛을 느끼실 수 있을 것”이라며 “티격태격하면서 더욱 끈끈하고 달달해져 갈 덕화 다방 크루들의 꿀케미를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달콤살벌 동갑내기 덕화부부의 리얼리티를 맛깔나게 우려낸 ‘덕화TV2 덕화다방’ 2회는 오늘(30일) 오후 8시 55분 KBS 2TV를 통해 방송된다.

 

<사진제공 - KBS '덕화TV2' >

 

 

penfree1@hanmail.net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스타화보
배우 서인국, 화보 공개! 섹시+시크+몽환美 장착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