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예 이일준 배우, 특촬물 드라마 ‘엑스가리온’ 초통령

박연파 기자 | 기사입력 2019/08/05 [03:12]

신예 이일준 배우, 특촬물 드라마 ‘엑스가리온’ 초통령

박연파 기자 | 입력 : 2019/08/05 [03:12]

▲ 배우 이일준     © <사진제공=GH 엔터테인먼트 제공>



[사건의내막 / 박연파 기자] = 신예 이일준이 어린이 TV 드라마 ‘엑스가리온’을 통해 ‘초통령’으로 거듭난다. 소속사 GH 엔터테인먼트 측은 이일준이 지난 1일 애니메이션 채널 투니버스에서 첫 방송되는 어린이 TV 드라마 ‘엑스가리온’ 남자 주인공으로 출연했다.

 

‘엑스가리온’은 일본 작품에 치중된 실사 특촬물 시장에 도전장을 내민 국산 창작 애니메이션이다. 우주를 수호하는 사방신의 선택을 받은 4명의 전사가 흑마군단과 맞서 지구를 지키는 스토리를 담고 있다.

 

이일준은 ‘엑스가리온’에서 발키리 전사 가온 역을 맡았다. 이일준은 GH 엔터테인먼트와 전속 계약을 체결한 후 ‘엑스가리온’을 통해 배우로 정식 데뷔하게 됐다.

 

‘엑스가리온’이 어린이와 가족 모두가 즐길 수 있는 어린이 TV 드라마인 만큼, 이일준도 이번 기회에 새로운 ‘초통령’으로 거듭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1996년생인 이일준은 연기 예술과에 재학 중이며, 훈훈한 비주얼과 출중한 연기력을 자랑한다. 2015 아프로페스티벌 애니메이션 시나리오 부분 우수상을 수상하는 등 ‘차세대 스타’로 발돋움할 준비를 마친 인재로 평가받고 있다.

 

‘엑스가리온’에는 이일준 외에도 줄리엔 강, 김정민, 권오중, 오나미, 버스터즈 형서 등이 출연한다.

 

 

penfree1@hanmail.net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스타화보
배우 서인국, 화보 공개! 섹시+시크+몽환美 장착
광고